티스토리 뷰

일본 온천 여행지! 하코네 온천 여행정보


이제 그 뜨겁던 더위도 조금은 가신 것 같아 너무 반갑습니다 :) 시간이 얼마나 빠르게 흐르는지 벌써 9월이 되어버렸어요. 가을이 지나고 나면 두꺼운 외투를 입는 겨울이 오죠. 겨울여행 미리 준비하고 싶으시다면 일본 온천 여행은 어떨까요? 대표적인 일본 온천 여행지로 알려진 하코네! 오늘은 하코네 온천 여행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코네 호텔 추천 >> http://kee.tips/t0785


하코네는 수도 도쿄와 가까운 지역에 자리잡은 곳으로 여름에는 푸르름을 느낄 수 있고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을 즐기려는 여행객이 가득한 곳이에요. 일년 내내 바쁜, 사랑받는 관광지라 할 수 있죠~!  하코네 지역에는 온천이 풍부하니 고급스러운 호텔과 전통적인 온천시설이 있는 료칸도 많습니다. 다양한 숙박 시설을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하코네 온천 여행과 더불어 주변 인기 지역을 함께 돌아보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D 고라, 아시호수, 오다와라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하코네 주변 여행지, 고라!

고라는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언덕과 산맥 사이에 위치한 환상적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기차를 타고 근처 케이블카 정차장으로 가면 멋진 산 경치와 화산 협곡을 보실 수 있어요. 혹은 마을 내에 있는 웨스턴 스타일의 정원을 즐길 수도 있죠. 그야말로 힐링 여행을 만끽할 수 있어요.


하코네 주변 여행지, 아시 호수!

아시 호수는 하코네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장소 중 하나입니다. 평화로운 유람선 여행을 즐기며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어요. 유람선은 해적선 모양을 하고 있어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참 좋아요. 하코네 가족 여행 가신다면 아시 호수를 일정에 넣어보세요!



하코네 주변 여행지, 오다와라!

오다와라는 방어 요새 위에 자리한 오다와라 성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이 성의 매끄러운 곡선과 선명한 분홍빛 벚나무가 매우 아름답다고 해요. 해변을 따라 산책을 할 수도 있고, 부드러운 자갈 많은 해수욕장은 현지인들에게 참 인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휴식을 원한다면 온천으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어떠신가요? 하코네 온천 여행은 단순 온천을 즐기는 것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에서 마음에 드는 하코네 온천 숙소도 예약하시고 즐거운 여행 즐기세요!  



하코네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