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스트리아 비엔나 숙소! 가격대별 비엔나 호텔 4곳


유럽 여행을 하게되면 으레 떠올리게 되는 대표 도시가 여럿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체코 프라하,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이 그것인데요. 동유럽 여행 코스를 짜다보면 꼭~ 넣게 되는 도시도 있죠. 바로 오스트리아 비엔나 입니다. 빈, 비엔나 등으로 불리우는 이 도시는 비엔나 공항이 있어 근처 유럽 도시에서 다양한 항공편이 오고가기도 합니다. 물론 인천공항에서도 직항이 있어 편리하게 오스트리아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 오늘은 오스트리아 비엔나 숙소로 딱 좋을, 다양한 호텔을 가격대별로 추천드립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인기 좋은 비엔나호텔 보기 >> http://kee.tips/t0807




10만원 이하 비엔나 호텔
호텔 샤니 빈 (Hotel Schani Wien)



호텔평점 4.5 / 5.0
10만원 이하 저렴한 비엔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빈 주립 오페라 근처에 위치한 이 4성급 호텔을 추천 드립니다 :) 호텔 샤니 빈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라운지바와 셀프 주차 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벨베데레 궁에서도 가까워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빈 중앙역까지는 도보 5분 정도면 갈 수 있죠!



10만원대 비엔나 호텔
오스트리아 트렌드 호텔 사보옌 비엔나 (Austria Trend Hotel Savoyen Vienna)





호텔평점 4.6 / 5.0
10만원대 비엔나 호텔 중에서도 후기가 무척 좋고 위치나 분위기 면에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호텔입니다. 오스트리아 트렌드 호텔 사보옌 비엔나는 빈 남역까지 도보 15분, Rennweg 역까지는 도보 5분 정도면 도착하는 위치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공항 셔틀을 운행하며, 피트니스센터와 레스토랑도 이용 가능합니다.




20만원 이상 비엔나 호텔
데라크 리빙호텔 안 데어 오퍼 (Derag Livinghotel An der Oper)





호텔평점 4.6 / 5.0
20만원대 비엔나 호텔 중에서 위치와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평가가 많은 호텔 하면 역시 데라크 리빙호텔 안 데어 오퍼입니다. 빈 시티 센터에 위치해 있어 비엔나를 둘러보기에 딱 좋은 이 호텔은 역까지 도보 2-3분이면 금방이라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참 좋아요 :) 빈 주립 오페라와 세제션 빌딩, 알베르티나 등에서도 가까우니 참고해주세요! 고급스러운 시설이 참 좋습니다.



30만원 이상 비엔나 호텔
더 리츠 칼튼, 비엔나 (The Ritz-Carlton, Vienna)





호텔평점 4.6 / 5.0
역시 비엔나 대표 럭셔리 호텔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곳, 바로 더 리츠 칼튼 비엔나 호텔입니다. 워낙 잘 알려진 럭셔리 체인이라 기대 만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빈 시티 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역까지 도보 2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어요. 호텔 스텝들의 서비스 퀄리티가 무척 높으며, 무료 와이파이와 레스토랑, 라운지바,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 등에서 고퀄리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호텔로는 단연 최고!

호텔 4곳 가격보기 >> http://kee.tips/t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