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자유여행 마드리드 호텔 추천 2곳


많은 여행자분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나라 스페인! 열정의 나라, 태양의 나라로 많이 소개되는 스페인은 이베리아 반도 한가운데에 자리한 곳입니다. 스페인의 수도이자 제 1의 도시라 할 수 있는 마드리드! 현대적인 모습을 갖춘 이 도시는 스페인을 찾은 여행자들의 필수 여행지로 자리잡았는데요. 오늘은 호텔스닷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는 스페인 여행 코스 필수 도시, 마드리드 호텔 추천 4곳 비교해드립니다. 10만원 이하 호텔과 10만원 대 호텔 각각 한 곳씩 소개해드리니 마드리드 호텔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


마드리드 호텔 리스트 >> http://kee.tips/t0822





10만원 이하 마드리드 호텔 추천


| 쁘띠 팰리스 트리볼 (Petit Palace Triball)


푸에르타 델 솔에서 걸어갈 수 있는 이 호텔은 그란비아에 자리잡고 있어 마드리드를 둘러보는데 아주 좋은 위치의 호텔입니다. 객실도 괜찮은 일단 위치가 좋다보니 여행객들에게 인기도 좋고 실제 호텔 후기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어요 :-) 스페인 광장에서도 가까우며 걸어가다보면 금방 호텔에 도착할 수 있죠~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호텔의 규모 자체가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룸서비스와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무료 어메니티 등이 제공되는 깔끔하고 쾌적한 숙소입니다. 10만원 이하에 예약 가능한 저렴한 가격도 메리트!


[투숙객 후기]

4.0 / 5.0 “번화가에 위치”
그랑비아에 바로 위치해 있고 1층에 스타벅스, 옆 건물에 zara, h&m등의 상점들이 많아서 용이했습니다. 걸어서 10분 안되어 솔 광장에 도착할 수 있고 번화가라서 좋았습니다. 3~4인용 방을 썼는데 하나는 2층 침대라서 조금 불편했던 것과 방이 좀 좁았던 것 외에는 만족합니다.

5.0 / 5.0 “최고 좋음”
우리에게 정말 좋은 위치였다. 시내 중심이었고 여행하기에도 좋은 지역이었으며 그란비아 메인 거리가 바로 밖이라서 많은 숍이 있어 좋았다.

4.0 / 5.0 “마드리드에서 아주 잘 머문 호텔”
우리의 숙박에 대해 무척 만족합니다. 호텔 스텝들도 무척 따뜻하게 맞이해주었고 세심했습니다.



10만원 대 마드리드 호텔 추천


| 토템 마드리드 (TÓTEM Madrid)

프라도 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럭셔리 마드리드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일단 호텔 후기가 무척 좋은 편인데요. 객실에 대한 만족도, 마드리드 여행하기 좋은 위치, 그리고 호텔의 분위기도 후기대로 좋았다는 편이 많네요 :)

이 호텔은 마드리드 도심 중앙에 위치해 있고 프라도 박물관이나 마요르 광장에서도 가까운 편입니다.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이용 가능하며 주차대행 서비스, 탁아서비스와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에서 언제든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무료 어메니티 제공과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투숙객 후기]

5.0 / 5.0 “스타일리쉬 & 좋은 서비스”
전체적으로 호텔 토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룸은 무척 나이스할 뿐 아니라 호텔 스텝들도 모두 친절했고 우리가 머무는동안 단순히 숙박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그 이상의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4.0 / 5.0 “무척 좋은 위치의 호텔!”
무척 좋았고 정말 위치가 괜찮은 호텔입니다. 분명 다시 올거에요!

5.0 / 5.0 “최고의 호텔, 정말 어메이징한 위치!”
토템호텔에서 머문 시간은 정말 좋았습니다. 건물도 정말 아름다웠고 또 객실도 무척 편안했으며 아름다웠고 깨끗했어요..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8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