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가리아 여행! 소피아 호텔 추천 4곳


조금은 생소할 수도 있겠지만 여행 좀 다녀보신 분들, 혹은 유럽 문화와 여행에 관심 많으시다면 불가리아 여행이 버킷리스트에 들어있을 수도 있겠네요 :) 블로그지기도 한번쯤 가보고 싶은 불가리아 여행! 그중에서도 수도 소피아에는 기원전 7세기 경부터 사람들이 살았다 해요. 고대 그리스어로 ‘지혜’를 의미하는 소피아! 불가리아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낯설지만 매력적인 그곳- 소피아 호텔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소피아 호텔 추천 >> http://kee.tips/t0789




그랜드 호텔 소피아 (Grand Hotel Sofia)


소피아 주립공원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은 이반 바조프 국립극장 근처의 럭셔리 호텔로 알려져 있어요 :) 고고학 박물관이나 성 조지 교회 그리고 러시아 정교회 등에서도 가까운 호텔!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제공하며, 스파욕조와 피트니센터, 레스토랑, 라운지바, 비즈니스센터 등이 있죠~

[호텔후기] 침대편안하고 청결하고 너무나 친절하고 불가리아 타 서비스업과 호텔에 비해 처리속도가 너무나 신속하여 완전 맘에 들었어요...조식도 좋고...다만 좀 세련되지 못한 붉은색 계열을 자가드가 촌스러워 보이고 베개속을 이젠 교체할때가 되었다 싶었어요...ㅋㅋ 붉은계열 자가드를 좋아하신다면 완전 짱 추천 드려요...이그제큐티브룸 넓고 깨끗하고 가격도 완전 만에 듦..




센트럴 호텔 소피아 (Central Hotel Sofia)



센트럴 호텔은 성 조지 교회 근처의 4성급 호텔로 소피아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반 바조프 국립극장 그리고 러시아 정교회 등에서도 가까워 여러모로 소피아 관광하기에도 딱이죠 :) 풀서비스 스파와 레스토랑, 라운지바, 스파 욕조, 사우나, 비즈니스센터는 24시간 운영되니 편리할듯 해요!

[호텔후기] 전체적으로 정말 좋은 숙박이었다. 객실은 편안했고 그리고 뛰어난 벨류를 자랑한다. 호텔 스텝들이 매우 친절했음.




크리스탈 팰리스 부티크 호텔 (Crystal Palace Boutique Hotel)



소피아 중심지역에 위치한 교통 좋고 위치좋은 호텔! 외국 예술 국립 갤러리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스파서비스와 비즈니스 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을 지원해요!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객실 어메니티도 잘 갖추어져 있다고 하네요~

[호텔후기] 세번째 머물렀고, 아마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안한 호텔!





불가리아 여행, 호텔 예약을 원한다면?!

소피아호텔 최저가 보기
>> http://kee.tips/t07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