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과 이색 신혼여행지 & 호텔 알아보기!

 

 

 

 

 

따듯한 봄을 앞두고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제 주위만 해도 벌써 4월, 5월에 약속된 커플이 서넛은 되는 것 같아요. 결혼 준비 하면서 가장 신경쓰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신혼여행이 아닐까 싶은데요. 한번뿐인 소중한 신혼여행, 남들 다 가는 곳은 싫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이 이색 신혼여행지와 호텔 추천합니다.

 

 

 


1. 인도네시아 - 롬복(Lombok)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인 인도네시아의 발리, 그 옆으로 조금만 가면 이색 신혼여행지인 롬복 섬이 있답니다. 발리처럼 투명한 바다와 야자수들이 있지만, 관광객이 훨씬 적어서 한적한 섬이에요. 롬복에서 갈 만한 관광지로는 린자닌 산, 길리 섬 등이 있습니다. 린자닌 산은 화산암으로 이루어진 산인데, 길이 험해서 꼭 전문가와 함께 올라가야 해요. 또 길리 섬은 해양스포츠와 찌모도라는 말 마차로 유명한 섬이랍니다.

 

★ 호텔스닷컴 추천 롬복 호텔 - 짠디 부티크 리조트 (The Chandi Boutique Resort, ★★★☆)

롬복 섬 셍기기 해변에 있는 짠디 부티크 리조트. 롬복 국제 공항에서 왕복 셔틀을 타면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롬복의 투명한 바다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데다, 세탁 시설이나 와이파이 같은 서비스도 매우 편리한 곳이에요. 호텔스닷컴 이용고객 평가 4.5점 / 5점!

 

 

 


2. 멕시코 - 칸쿤(Cancun)

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곳으로 뽑은 칸쿤. 배우 한가인-연정훈 부부의 신혼여행지기도 하죠. 칸쿤은 마야 어로 '뱀'이라는 뜻인데요. 그 이름처럼 멕시코 옆에 긴 뱀처럼 자리잡은 신혼여행지랍니다. 칸쿤은 1970년대 멕시코 정부가 외국 자본을 유치해서 휴양지를 개척한 곳이라, 관광 시설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래도 역시 칸쿤의 매력은 고대 마야 제국의 유적지들! 치첸이사, 코바, 뜰룸 등 유명한 마야 유적지들이 많은 신혼여행지랍니다. 문화 유적 관광을 좋아하시는 신혼부부에게 추천!

 

★ 호텔스닷컴 추천 칸쿤 호텔 - 로열 아일랜더 (The Royal Islander, ★★★☆)

델피네스 해변에 위치한 로열 아일랜더. 엘레이 유적, 라이슬라 쇼핑몰 등 여러 관광지와도 가까우면서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숙박객들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자동차를 렌트해서 여행하시는 신혼부부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 호텔스닷컴 이용고객 평가는 4.5점 / 5점!

 

 

 


3. 아프리카 - 모리셔스(Mauritius)

동남아, 유럽으로만 신혼여행 가나? 아프리카로도 간다!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동쪽 남부에 있는 섬나라입니다.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의 식민지였다가 1968년 독립한 나라에요. 여러 국가의 식민지였기 때문에 인도인, 중국인 등 다양한 민족과 언어가 공존하는 곳이랍니다. 프라스 다르메 광장에서는 프랑스 유적지를 볼 수 있고요, 차이나타운이나 무슬림 지역도 있어요. 다양한 문화의 어우러짐을 보고 싶으시다면, 모리셔스는 추천할 만한 신혼여행지가 될 것 같네요.


해양스포츠를 좋아하시는 신혼부부에게도 모리셔스가 정말 추천할 만한 신혼여행지가 될 것 같습니다. 카타마란 크루즈, 패러세일링, 바다낚시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거든요. 특히 카타마란 크루즈는 모리셔스에서만 탈 수 있는 것이니, 꼭 타 보세요. :)

 

★ 호텔스닷컴 추천 모리셔스 호텔 - 레 빅토리아 호텔 (Le Victoria Hotel, ★★★★)

해양 스포츠를 좋아하는 신혼부부라면? 모리셔스의 푸앵트 오 피망 해변에 위치한 레 빅토리아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스노클링, 세일링, 윈드서핑을 하면서 아름다운 신혼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터틀베이 해양 공원, 모리셔스 수족관 등 관광지에서도 가까워요. 숙박객에게는 조식과 주차장이 무료라는 점도 좋네요. 호텔스닷컴 이용고객 평가점수는 4.2점 / 5점!


 

단 한 번 뿐인 결혼과 신혼여행, 여러분이 떠나고 싶은 신혼여행지는 어디인가요? :)


* 호텔스닷컴에서 신혼여행지 호텔 더 알아보기
http://bit.ly/1oPsDP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