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마이애미 여행 준비 ! 마이애미 호텔 추천 3곳


여러분들이 꿈꾸시는 환상 속 여행지, 꿈의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개인적으로 요즘 블로그지기는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그리고 뉴질랜드, 아이슬랜드 등을 떠올리고 있는데요. 언젠가는 꼭 가보고 싶어 버킷 리스트에도 적어두었습니다 :) 오늘은 그중에서도 떠오르는 신혼여행지로도 인기좋은 미국 마이애미 여행 정보를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헐리우드 스타들의 단골 휴양지로도 잘 알려진 마이애미 여행 가신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호텔은 어떨까요~?!


마이애미 호텔 추천 >> http://kee.tips/t0767




1 호텔 사우스 비치 (1 Hotel South Beach)




마이애미 해변에 자리잡은 5성급 호텔로 로드몰에서 가까우며 24시간 피트니스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에요. 럼머스 파크 비치나 아르데코 웰컴 센터등에서도 가까운 곳이죠 :)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등의 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정말 휴양을 즐기는 기분이 들어요. 옥상 테라스와 비치 파라솔, 해변에 위치해 있어 더욱 좋아요!

[ 호텔 후기 ]

5.0 / 5.0
전체적으로 호텔의 부대시설 및 환경은 최고였음. 객실 및 호텔 매우 청결하며, 서비스도 Good. 편의시설도 양하하며, 위치도 자차를 이용할시 좋음.




그랜드 비치 호텔 서프사이드 웨스트 (Grand Beach Hotel Surfside West)






성수기에도 괜찮은 가격이라 인기좋은 이 호텔은 서프 사이드에 있는 3.5성급 호텔이에요. 마이애미 노스 비치에 위치해 있고 발 하버 숍에서도 무척이나 가까워요. 헐로버 파크 마리나와는 3KM 안되는 거리죠 :)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수영장 바,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비치 파라솔 등이 있으며 스파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후기 ]

5.0 / 5.0
이곳은 모두 어메이징 했습니다. 룸을 떠나기 싫었어요.



더 레드버리 사우스 비치 (The Redbury South Beach)





헐리웃 스타들이 휴양을 즐기기 위해 자주 찾는다는 사우스 비치에 위치해 있으며 링컨 로드몰이나 럼머스 파크 비치 그리고 심포니 공원등에서 무척이나 가까워요~!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객실은 총 69개, 레스토랑,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센터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마이애미 호텔입니다 :D

[ 호텔 후기 ]

4,0 / 5.0 바다와 호수 사이에 위치해있어 수영장뷰가 멋짐. 어른전용이 조용하고 경치도 좋다. 잠잘때 에어컨이 침대 바로위에 있어서 건조함. 화장실벽면 실리콘이 샤워할때 떨어져나옴.





" 더 다양한 마이애미 비치 호텔 가격이 궁금하다면 ??"

>> http://kee.tips/t07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