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시 리조트 추천 3곳 (제주여행 리조트)


봄에 떠나면 더욱 즐거울 것만 같은 제주 여행 :) 블로그지기도 너무 사랑하는 제주도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도 즐겁고 혼자 훌쩍 떠나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올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죠. 너무 아름다운 섬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서귀포시 아닌 제주시의 인기좋고 후기좋은 리조트 3곳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주여행 리조트 어디가 좋을까 고민중이시라면 오늘 블로그지기가 추천해드리는 제주시 리조트 3곳 중 한곳으로 예약 하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시 리조트 가격은? >> http://kee.tips/t0758



롯데 호텔 제주 (Lotte Hotel Jeju)




제주시 중문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인기좋은 리조트로 손꼽히는 곳이죠. 바로 주변에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이 있고 플레이 케이팝이나 리플리 박물관, 색달해변 등이 있습니다~ 근처에는여미지 식물원이나 천제연 폭포도 있죠~!

리조트 객실은 총 500개로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나 객실의 깔끔한 시설 등이 만족도 높은 곳이에요. 리조트 내에 카지노 시설이 있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모두 이용 가능하며 해변에서 비치파라솔, 스파서비스,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등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4.0 / 5.0 "롯데호텔 강추입니다."
엄마와 함께 모녀가 떠난 제주여행이었습니다. 호텔이 오래된 느낌은 있지만 객실상태도 청결했고, 무엇보다 직원들 서비스가 최고입니다. 호텔에서 이어지는 바로앞의 색달해변 뿐아니라 관광지에 가까운 최적의 위치도 큰장점으로 생각됩니다.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Seaes Hotel & Resort)




제주 인기좋은 리조트 중 하나, 바로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입니다 :) 역시 중문에 위치해 있고 바로 주변에는 주상절리, 퍼시픽랜드, 국제 컨벤션 센터 등이 있어 여러모로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리조트 객실은 총 31개로 2개의 레스토랑과 스파욕조, 사우나 시설,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도 있습니다. 산책할 수 있는 정원과 무료와이파이, 무료 주차 등이 지원되니 예약시 참고해주세요 :)

5.0 / 5.0 "최고좋음"
제주도의 자연과 조화로운 호텔이었습니다.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갔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에코그린리조트 (Eco Green Resort)




고급스러운 리조트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숙소입니다 :) 아직 많은 방문객이 후기를 남기지는 않았지만 인기좋고 후기 좋은 곳이에요.

한림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협재 해수욕장이나 한림공원, 그리고 금산공원 등이 있으며 3성급 리조트입니다. 2개의 야외수영장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편의점, 바베큐 그릴, 레스토랑 등이 있어요. 객실도 깔끔하니 제주시 리조트 찾으신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5.0 / 5.0 "깨끗하고 깔끔한 조용한 휴양시설"
위치적으로 해변 바로 옆이 아니라 조용하면서도 전망은 바다가 보여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객실이나 호텔 내부가 너무 깨끗하고 청결해서 만족스러웠으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를 해줘서 완전 만족이었습니다. 3박4일동안 각각 다른 유명호텔과 풀리조트에서 묵었지만, 아이들도 저도 에코그린리조트가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제주시 리조트 3곳 예약 가격은 얼마?

>> http://kee.tips/t07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