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부산여행 호텔 추천 (10만원이하 부산호텔)

요즘처럼 날씨좋은 봄날에는 어디론가 훌쩍 여행 떠나고 싶은 맘이 크죠. 개인적으로 블로그지기의 경우 해외보다는 가까운 부산 여행을 너무 가고싶은데요 :) 남포동 거리에 가서 맛있는 길거리 음식도 먹고 싶고, 매콤 새콤한 밀면도 먹고 싶고, 싱싱한 회 한사발도 먹고 싶어요. 밤에는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을 보며 잠시 일상에서 탈출한 기분도 느낄 수 있고 말이죠~!


주말이용해 떠나기좋은 주말부산여행, 여러분들도 부산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10만원 이하 저렴한 부산호텔 추천해드릴테니 호텔 예약시 참고해보세요 :D

10만원 이하 부산호텔 보기 >> http://kee.tips/t0756




레지던스 머뭄 호텔 (Residence Mumum Hotel)


부산 교통의 중심~ 서면! 서면역에서 무척 가까운 이 호텔은 바로 주변에 서면 거리와 롯데백화점, 부산 시민회관, 자성대 공원 등이 있고 근처에 사직 경기장도 있어요. 한마디로 부산의 시내 한가운데에 있는 곳이죠~!

3성급 레지던스 호텔로 무료 뷔페 조식을 제공하고 와이파이와 주차까지 무료라 하니 참 좋죠? 에어컨 객실 갖추고 있으며 공항 셔틀도 필요시 이용 가능하고 프론트데스크에 귀중품 보관 할 수 있으니 부산호텔 찾으신다면 참고해주세요 :)

5.0 / 5.0 "즐거웠고 깨끗한 가족여행의 동반자 - 레지던스 머뭄"
가족 여행으로 3박 다녀왔는데 서면에 위치했지만 한적한 블록에 있어서 교통으로 만점에 입지도 만점이었습니다. 친절하실뿐 아니라 아침 조식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또가고 싶어요 단 하나 마음에 걸린다면 마지막날 차를 빼는데 주차 관리원(아마 호텔측의 부탁으로 차를 보관하시는 분으로 알고 있음-삼한주차장 )이신 분이 차를 타워에서 빼는것은 자기들 소관이 아니라면서 쌍욕을 하시더라구요. 이분에게 잘 이야기하셔서 좋은 관계유지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ibis budget Ambassador Busan Haeundae)



역시 저렴한 가격에 알찬 숙박 이용을 할 수 있는 이비스 호텔 체인입니다 :) 해운대에 자리잡은 이 이비스는 바로 주변에 해운대 해수욕장과 APEC 하우스, 동백공원과 아쿠아리움등이 있어 부산 관광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에요~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가 있으니 저렴하게 부산여행 숙소 찾으신다면 이비스 해운대도 참고해주세요 !

4.0 / 5.0 "위치, OPS, 해변, 더베이101 그리고 교통편리"
위치가 최고였어요, 해운대 우측 웨스틴 조선 근처라 더베이101, 동백섬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주변에 맥도날드랑 스타벅스가 있는 거리까지는 조금만 걸어가면 되고, 버스정류장이랑도 가깝습니다. 침구가 너무 편안했고, 아침에 일어나서 오션뷰를 보며 식사하는게 너무 행복했어요, OPS는 까멜리아점을 이용했습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 센터 (ibis Ambassador Busan City Centre)



조금 전 소개해드린 부산 이비스가 해운대에 위치한 지점이라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은 서면에 자리잡은 이비스 호텔입니다. 바로 주변에는 서면 거리와 부산 시민회관, 롯데백화점 등이 있고 부산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하죠 :)

호텔은 3.5성급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총 180개,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회의공간과 셀프서비스로 이용가능한 세탁시설 등이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호텔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아요~!

5.0 / 5.0 "모두 만족합니다!"
굉장히 고민을 많이하고 예약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간 여행이었는데 깨끗하고 편안하게 잘 묵었습니다. 늦은체크인인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침실은 군더더기없이 깔끔했습니다. 객실이 조금만 더 컸으면하는 바람이 있었지만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에 부산에 방문했을때도 주저없이 이곳에 머무를 예정입니다.








주말부산여행 저렴한 부산호텔예약
>> http://kee.tips/t07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