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해서 좋은 경주숙박 3곳 추천 (경주펜션, 경주호스텔 예약)

경주하면 사실 고전적인 수학여행지로 알려져있는 곳이죠. 수학여행 갔던 그때 그 시절에도 좋은 추억을 안겨준 곳이지만, 성인이 되어 커플여행이나 가족여행 혹은 친구들끼리 떠나는 여행에도 좋은 여행지가 되었던 경주!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경주 여행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기차타고 훌쩍 다녀오기 좋은 국내여행지, 경주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저렴해서 좋은 경주숙박 3곳’ 추천해드립니다. 인기좋은 경주펜션과 경주호스텔이니 참고해주세요 =)


저렴한 경주 숙박시설 보기 >> http://kee.tips/t0750




경주 JY 펜션 (Gyeongju JY Pension)


경주여행 준비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경주 펜션도 고려해보세요~ 경주에 있는 다양한 펜션 중에서도 투숙객의 후기가 좋고 만족도가 좋은 이 경주 펜션은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 펜션 바로 주변에 경주국립공원과 기림사, 석굴암등이 있고 인근에는 불국사와 다보탑 등이 있죠 ! 커플여행에도 좋고 가족여행에도 좋을 펜션이에요. 산책할 수 있는 정원과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도 있어요~! 5만원 대에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투숙객 후기]

우선, JY펜션에 머무는 동안 호수 풍경에 놀랐습니다. 이곳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친구와 함께 10월 말 하룻밤을 묵었는데 펜션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노랗고 빨갛게 물들어가는 단풍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객실은 깨끗했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인인 '재만' 아저씨는 우리에게 아주 잘해주었습니다. 우리가 고기를 구워먹는 것도 도와주기도 했죠. 또 방을 한 등급 높은 스위트룸(월넛 룸)으로 주었습니다. 그리고 시간 맞춰 우리를 밀레니엄 신라 호텔까지 차로 태워다 주었고, 이튿날에는 불국사에 데려다 주었습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채소와 밥을 곁들인 돼지고기 구이를 추천합니다. 한국에 다시 간다면 이곳 JY펜션에 꼭 다시 갈 겁니다. 시골 마을 속에 있는 현대식 펜션에서 지낸 시간은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서라벌 토기 관광 펜션 (Seorabeol Togi Tourist Pension)


경주에 있는 실속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숙소 하면 추천해드릴만한 또 한곳입니다. 불국사와 다보탑, 신라역사과학관과 석굴암이 숙소 바로 근처에 있어 이동하기도 좋아요 :) 경주에 있는 실속형 게스트하우스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카페와 24시간 운영하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습니다. 객실이 깔끔하고 욕실도 깔끔하다는 후기가 많아요~ 7만원대의 저렴한 요금에도 머물 수 있으니 예약 날짜를 조회해보세요 !

[투숙객 후기]

전반적으로 가족이 머물기에 좋은 펜션입니다. 새로 지어져서 인지 펜션상태가 엄청 깨끗하고, 토기를 직접 강의하시고 교육하시는 사장님 덕분인지 인테리어 센스도 돋보입니다. 모든 살림살이들이 정갈하고 하나하나 주인의 손을 거치지 않은 곳이 없는 느낌입니다. 특히 이부자리가 엄청 깨끗해서, 예민하신 분들, 어른들께는 강추입니다. 불국사와 아주 가까운 편입니다. 차로 3분?5분이면 도착하기에, 덕분에 공기는 아주 좋습니다만, 일교차가 큰 편이니 예약하시는 분들은 참고를 요합니다. 사장님이 너무 착하시고 친절하십니다. 처음에 유턴이 여기 경주가 별로 없는 편이라 좀 헤매이다, 불국사 주차장에서 유턴을 했었습니다. 지하통로로 돌아야하는데, 지하통로가 이정표가 없고 바닥에 써있으니, 밤길에 바닥을 잘 보시면서 운전하셔야 쉽게 지하통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별 보일러를 할 수 있어서,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주차시설이 호텔스 닷컴에 없다고 되어 있어서 확인했는데, 주차시설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여기 홈페이지도 있으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고, 공방갤러리 및 직접 체험하실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문의하셔야 할 듯 합니다. 아이들 키우시는 분들은 공방 체험하시면서 경주 보시기 좋으실 듯 합니다. 이 펜션에서 양남 주상절리를 보러 갔었는데, 약 40분 정도 차로 가니 읍천항에 도착합니다. 저의 가족의 경우, 주상절리가 인상적이였답니다. 1층 카페에서 펜션고객은 음료 50프로 할인이 되더군요. 여기 일리커피여서 맛납니다. 추천드리고 싶네요. 사장님 감사드립니다. 잘 쉬었다 갑니다.




까사 미니 호텔 & 게스트하우스 - 호스텔 (Casa Mini Hotel & Guest House - Hostel)


혼자 떠나는 경주여행, 혹은 친구와 가볍게 즐기는 경주여행이라면 여행 예산을 줄이기 위해 게스트하우스나 호스텔에서 머무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 이 게스트하우스는 경주의 후기좋은 실속형 호스텔 중 하나로 바로 주변에 천마총과 대릉원 두문리 공원, 첨성대 등이 있습니다. 근처에는 김유신 장군 묘와 교촌 전통마을 등이 있으니 위치를 미리 확인해보세요~ 무료로 조식 서비스와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저렴하게 4만원대에 예약 가능해서 굿!

[투숙객 후기]

일단 제일 중요한 접근성. 도보 5분거리에 터미널이 있어서 이동하기 편리했어요. 1층 로비는 카페처럼 인테리어되어있어 사진찍기좋아요~ 사장님 사모님도 눈마주치면 항상 상냥하게 인사해주시고 근처 식당이나 궁금한거 여쭤보면 현지인취향으로 안내해줘서 굿~ 조식은 기본적인 빵에 버터,딸기쨈, 삶은달걀, 사과가 나왔는데 깔끔.맛있었어요~ 기존의 모텔을 리모델링하여 미니모텔&게스트하우스로 바꿨다고 들었는데 외관이며 로비 객실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맘에 들었는데 단하나 맘에안들었던건, 화장실을 최소한의 정비만하셨는지 세면대수전없이 바로옆의 욕조수전을 돌려서 사용해야했고 욕조는 있는데 마개가 없어서 욕조에서 샤워만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일정후에 반신욕이나 족욕한번하면 피로가 확 풀려서 너무 좋아하는데 그럴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거빼곤 다 마음에 들었어요 추천합니다!






경주여행 저렴한 숙소 찾는다면 !

http://kee.tips/t07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