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온천여행 떠나자! 유후인 료칸 추천 3곳 (예약가격 有)

후쿠오카에서 기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유후인! 후쿠오카 근교여행 코스로 인기가 높은 여행지 중 하나죠. 특히 온천과 료칸으로 유명해 겨울 시즌에는 더욱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당기고 있는데요. 유후인 온천은 벳부, 구사쓰에 이어 일본에서 3번째로 용출량이 많은 온천이라고 해요. 유후인을 감싸고 있는 웅장한 산인 유후다케 산과 긴린코 호수 풍경 또한 아름다운데요.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엔 너무 아쉬우니 꼭 1박 이상은 머무르시길 추천해요 :-) 부모님 모시고 일본온천여행 떠나기도 딱 좋은 유후인 료칸.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각기 다른 매력의 ‘유후인 료칸’ 3곳을 추천합니다. 10만원 대부터 30만원 대까지 예약가격 정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박에 10만원 대로 예약가능! 가성비+만족도 최고”

01. 코토 노 카신

유후인 온천에 위치한 3성급 료칸인 코토 노 카신은 10만원 대의 예약가격으로 가성비 대비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유후인 료칸이에요 :)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9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은 만큼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데요. 10개의 금연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니 빠른 예약은 필수! 특히 객실 내에서 개인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한다면, 오붓하게 온천을 즐기실 수 있어요. 또한, 유후인을 관광하기에도 딱 좋은 위치에 있으니 자유여행객들에게도 강추입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가성비 정말 훌륭한 료칸!!!! 강추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여행다녀 온 24세 여자입니다. 유후인 관광지와 기차역 중간쯤 위치로 매우 적당하고, 온천도 여러 곳(저희는 3곳 써봤어요)을 가족탕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도 있으며, 노천탕이기도 해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직원분 엄청 친절하시고, 객실은 깨끗하고 생각보다 넓고, 유카타는 이쁘고, 아침도 맛있어요 ~!!

10.0/10.0 "모든 면에서 전부 만족합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한국말을 너무 잘하세요. 시종일관 웃으면서 말해주시고, 가는 날까지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잘 있다가 왔습니다. 제가 묵었던 사쿠라방은 개인온천이 있는 곳이었는데 예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인 거리와 가까워서 놀고 들어와서 온천을 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가게되면 이용하고 싶어요!


10만원대 가격으로 예약하기




“적당한 가격에 시설&후기 좋은 보물같은 곳”

02. 유후인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고급 유후인 료칸으로 가고 싶은데, 가격대는 너무 비싸지 않았으면 한다면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가 바로 그런 료칸이에요. 긴린코 호수와 유후인역 중간 쯤에 위치해 있으며, 긴린코 호수는 도보로 7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19개의 객실로 이루어졌으며, 호텔스닷컴에서 20만원 초반대로 예약이 가능한데요. 조식도 맛있기로 유명하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 체크인 할 때 프라이빗 탕과 이용 시간을 고를 수 있는데, 유유자적 프라이빗 온천을 꼭 이용해 봐야겠죠? 넓은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 등 후기와 만족도 모두 최고이니, 나만 알고싶은 유후인 료칸 되겠습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노천온천이 아주 좋은 호텔 / 가성비 좋습니다"

긴린코 호수가 가까우며, 메인거리에 접근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노천온천을 예약해서 대절할 수 있는데, 경치도 좋고 물도 참 좋습니다. 세 개의 노천온천들이 모두 특색 있습니다. 객실은 막 크고 화려하진 않아요. 그래도 깔끔하고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아침 식사도 아주 정갈한 일본식 식사가 나옵니다.

10.0/10.0 "추천합니다~"

서비스도 굉장히 친절하였고 프라이빗온천과 대중탕 모두모두 똑같이 너무 좋았어요. 다시 가게 된다면 주저없이 또 선택하고 지인에게도 추천할 것 같아요. 특히 주변 관광지와 가까워서 더 좋았어요! 처음에 버스터미널에 도착했을 때는 짐 때문에 택시를 이용했는데 기본요금 나왔어요~ 올 때는 짐 가지고 그냥 걸었어요. 아침 일곱시 쯤 긴린코호수 갔는데 10분도 안걸렸어요^_^


20만원 초반대로 예약하기




“평점 높은 유후인 가족여행 료칸 바로 여기!”

03. 유후인 료칸 바이엔

가족여행 료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후인 료칸 바이엔입니다.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9.4점 이상의 평점을 받을 만큼 평점이 굉장히 높은데요. 여탕, 남탕, 대중탕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가족들과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가족탕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투숙객들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넓은 객실과 온천 시설, 유후다케 산이 바라다보이는 아름다운 전망까지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해 줄 유후인 료칸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이 곳입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가족여행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아빠 칠순기념 가족여행이었는데, 조그마한 선물도 챙겨주시고 마지막까지 친절한 모습에 가족들 모두 좋은 추억이 남았습니다. 부모님도 료칸 너무 맘에 들어하셨습니다.

10.0/10.0 "가족탕이 있는 료칸!"

일단 제일 좋은 것은 가족탕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중탕만 있는 곳도 있는데, 그러면 커플(부부)는 같이 온천을 즐길수가 없잖아요? 그리고 다른곳은 가족탕을 하루에 한번으로 예약을 잡아서 이용해야 하더라구요. 하지만 여기는 비어있다면 언제든 몇번이던지 1회에 50분동안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결국 하루에한번만 했어요ㅎㅎㅎ) 저희가 이 숙소를 고른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객실은 다다미방으로 너무 깔끔하였습니다. 다다미방의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여긴 냄새도 안나고 청결하더라구요. 그리고 로비에 한국어 하시는 분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저희는 렌트카를 이용하여서 불편함은 전혀 없었고 주차장도 넓습니다. 차 없으신 분은 호텔자전거가 많이 있던데, 빌려주는지는 확인은 안해봤지만 가능할 것 같아요. 만약 자전거로 이동한다 하더라도 주변 관광하기에도 무리없어 보여요. 저희 저녁은 안하고 아침식사만 하였는데, 일본 가정식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유후인 료칸을 찾는다면 다시 묵어 볼 생각이에요.


30만원 초반대로 예약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