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겨울여행 떠나자! 후쿠오카 온천호텔 BEST 3

성큼 다가온 가을 날씨에 괜시리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이럴 때 일수록 다가올 겨울 여행을 준비하며 마음을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 연차가 얼마 남지 않아 장기간 여행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가까운 해외여행지 후쿠오카를 추천해요 :-) 명불허전 후쿠오카 맛집, 카페들과 여행 뽐뿌 자극하는 쇼핑템들, 거기에 뜨끈한 온천 호텔까지 더한다면 힐링 여행이 따로 없는데요. 

오늘 블로그지기가 후쿠오카 겨울여행으로 딱 좋은 후쿠오카 온천호텔 3곳을 추천합니다. 위치, 가격대, 후기 등.. 꼼꼼히 비교해보고 내 맘에 꼭 드는 후쿠오카 호텔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텐진 중심에 위치, 옥상 대욕장을 즐길 수 있는”

01. 칸데오 호텔즈 후쿠오카 텐진

칸데오 호텔즈 후쿠오카 텐진은 후쿠오카 텐진 중심부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입니다. 텐진미나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이 아주 뛰어난데요. 호텔 바로 주변에 맛집, 쇼핑몰, 편집매장, 카페 등이 밀집된 다이묘 거리와 텐진 지하상가가 있어 여행하기 최고의 위치를 자랑해요. 154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사우나, 스파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이 맛있기로 또 유명해요. 무엇보다 하늘 전망의 대욕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텔스닷컴 할인가로 예약하면 10만원 초반대로도 예약이 가능하니 대욕장+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후쿠오카 호텔로 추천합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깨끗하고 대욕장 좋은호텔"

숙소가 깨끗하고 청소도 잘해주네요. 관광하고 와서 대욕장에서 씻고 자니 좋았어요.ㅎ 대욕장 시설이 좋아 만족합니다. 조식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좋은 숙소입니다."

두번째 이용이였구요. 10층에 대욕장이 정말 좋습니다. 주변 대중교통 입지도 좋고, 백화점이나 식당 드럭스토어도 많아서 여행객들에겐 최상의 숙소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다음번 이 지역 방문 시 다시 묵을 겁니다.


*이 후쿠오카 호텔가격보기!




“나카스 강변 위치, 후기 좋은 후쿠오카 온천호텔”

02.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는 나카스 강가에 위치해 일단 멋진 강변뷰가 특징이에요. 텐진역에서 도보 5~10분 거리로 위치도 좋은데요. 바로 주변에 이치란 라멘 본점과 돈키호테가 있고, 쇼핑몰들이 밀집된 텐진역과도 도보 이동이 가능해 자유여행하기 좋아요.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8.8점 이상의 평점을 받았는데요. 후기를 살펴보면, 최적의 위치 뿐만 아니라 청결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 피로를 풀 수 있는 대욕장 시설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호이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스닷컴 할인가로 예약하면, 10만원 후반까지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날짜별 예약가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하카타 버스 터미널에서 가깝고, 대욕장 이용 가능한 호텔"

교통도 편리하고, 호텔 로비의 향기도 너무 좋고, 호텔 1층 대욕장 이용 가능하여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맘에 듬.. 최애호텔"

조식 1층 맛있고, 레이디룸 편함. 캐리어 28인치가 펴지긴하나 문앞에 펼쳐야하는 크기였어요. 그래도 또 후쿠오카 가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벌써 3번 방문했어요. 대욕장은 9~10시 사이에 사람이 많으니 그 시간은 피하세요.


*이 후쿠오카 호텔가격보기!




“9.2점의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후쿠오카 온천호텔

03. 호텔 오쿠라 후쿠오카

마지막으로,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한 실제 투숙객들에게 평점 10점 만점에 9.2점 이상을 받은 오쿠라 호텔입니다. 264개의 객실은 가진 4.5성급 호텔로 고급 호텔다운 서비스와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데요. 넓은 실내 수영장과 스파 시설 또한 이 호텔에 만족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호텔 위치 또한 하카타와 텐진과 모두 가까운 딱 중간 위치여서 편리한데요. 실제 후기에 “후쿠오카 호텔 중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또는 “재방문하고 싶은 호텔이다.”라는 칭찬들이 쏟아지는 이유가 있겠죠? 호텔스닷컴 할인가로 예약할 시 20만원 대로 예약이 가능하니 날짜별 예약가격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 실제 투숙객 후기

"또 가고싶은 호텔 오쿠라"

2박3일 잘 지내고 왔네요. 특히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조식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후쿠오카 방문 중 가장 만족스러운 호텔"

후쿠오카 방문하면서 다른 5성급 호텔들도 가봤지만 가장 만족스럽고 아이와의 방문에도 너무나 적합했습니다. 다시 후쿠오카를 가도 반드시 오쿠라 호텔로 가려고 합니다.

"후쿠오카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입니다."

전통과 품격이 느껴지는 호텔이었습니다. 특히 날씨가 더운 후쿠오카 특성 상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접근할 수 있다는 큰 매력이 있었으며, 조식과 서비스 모두 훌륭했습니다.


*이 후쿠오카 호텔가격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