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나다 유학생이 추천하는 토론토 가볼만한 곳 4

저마다의 여행 목적은 다양하지만 웅장한 자연경관과 마주하고자 함은 많은 여행자들의 바램이겠지요. 이런 부분에 있어 푸른 산맥과 맑은 호수가 모여있는 청정여행지 캐나다는 매력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캐나다 토론토는 경이로움이 느껴지는 자연풍광과 동시에 도심 속 여유로움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여행지랍니다 : ) 그렇다면 오늘은 캐나타 토론토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캐나다 유학생이 추천하는 토론토 가볼만한 곳 4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나이아가라 폭포
Niagara Falls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 중 하나로 꼽이는 나이아가라 폭포 :D천둥소리를 내는 물기둥’이라는 뜻을 지닌 나이아가라 폭포는 캐나다와 미국을 사이에 두고 경이로운 장관을 이루는데요, 미국보다 캐나다 사이드가 훨씬 멋진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4월부터 11월 초까지는 배를 타고 폭포 가까이 갈 수 있어 모두를 압도하는 거대한 자연을 눈 앞에서 마주할 수 있고, 헬리콥터 투어를 통해 상공에서 폭포를 감상하는 전율도 맛볼 수 있답니다. 이와 함께 폭포 위로 어둠이 내리면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조명쇼와 카지노도 놓치지 마세요!

 


 


02 세인트 로렌스 마켓
St Lawrence Market

토론토 최초의 시장으로 꼽히며 무려 2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인트 로렌스 마켓! 이국적인 분위기의 ‘세인트 로렌스 마켓’은 치즈, 과일, 생선 등 신선 식품들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카페와 레스토랑들을 만나볼 수 있어 항상 붐비는 곳인데요. 저마다의 상점오랜 전통을 지니고 있고, 시식 코너도 잘 갖추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D 소소한 기념품을 구입하기에도, 랍스터 샌드위치을 비롯한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03 토론토 아일랜드
Toronto Island

다음으로 소개할 토론토 가볼만한 곳은 토론토 아일랜드인데요. 호숫가에 모래가 퇴적되어 만들어진 섬으로 토론토에서 페리를 타고 약 15분 정도 가면 도착할 수 있어요. 이 곳은 ‘센터 아일랜드’, ‘앨곤퀸’ 등을 비롯한 9개 정도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산책로, 유원지, 비치 등 다양한 자연경치를 만끽 할 수 있어 현지인들의 피크닉 장소로도 유명하답니다. 찬찬히 산책을 하거나 비치에 가만히 앉아 여유를 즐겨도 좋고, 자전거를 대여해 자전거를 타고 섬 한바퀴를 돌아보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D!


 


 


04 CN 타워
CN Tower

토론토의 랜드마크라고 불리는 ‘CN 타워’ 역시 대표적인 토론토 가볼만한 곳 중하나인데요. 엘리베이터를 타면 1분이 채 되기 전에 130층까지 도착하는 것은 물론, 엘리베이터 창문과 바닥 입구가 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짜릿한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이와 함께 토론토의 경치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360레스토랑’, 타워 밖으로 나가 가장자리를 걷는 엣지워크(Edgewalk)또한 CN타워의 명물이니 잊지 못할 전율의 순간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캐나다 제 1의 도시이자 치안이 좋아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꼽히는 캐나다 토론토. 황홀한 자연풍광은 물론, 도심 속 여유로움을 느끼고자 한다면 캐나다 토론토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

 


캐나다 토론토 추천호텔
특가상품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