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오사카 가볼만한곳 확인!

약 1시간 30분이라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오사카. 다채로운 먹거리와 화려한 볼거리로 유명한 오사카는 많은 이들이 첫번째 해외여행지로 선택되곤 하는데요. 테마파크, 쇼핑, 온천 등 여행객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어 혼행족은 물론 우정여행, 커플여행, 가족여행지로도 사랑받고 있답니다 :D 그럼 지금부터, 오사카 가볼만한 곳 중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코스로 유명한 3곳을 꼽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비단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사랑받는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중 한 곳인데요. 스파이더맨, 해리포터는 물론, 미니언즈까지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일본의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만큼 즐거운 축제들과 화려한 공연,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백투 더 퓨처, 공룡을 만날 수 있는 쥬라기공원 어트랙션은 모두에게 인기만점이랍니다.


 


 


02 덴포잔 대관람차&가이유칸

높이 112.5m로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덴포잔 대관람차. 이 곳에서는 오사카 시내와 항만지역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맑은 날에는 간사이 국제공항까지 시-원하게 볼 수 있고, 바닥이 투명한 시스루 캐빈을 타면 더욱 색다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밤에는 낮과는 또 다른 느낌의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스팟이죠 : ) 게다가 인근에 27개의 거대한 수조를 자랑하는 가이유칸 아쿠아리움도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오사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03 도톤보리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톤보리! 도톤보리는 각양각색의 먹거리는 물론, 다양한 샵들이 모여있어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명소인데요. 화려한 빌딩 숲 사이로 잔잔하게 놓인 강변 따라 거닐기만 해도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반짝거리는 초대형 네온사인과 살아 움직일 것 같은 생생한 간판들은 오사카를 찾는 여행객들이 순간의 찰나를 남기는 대표적인 장소가 되고 있지요 :D

 



이 밖에도 일본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사카주택박물관, 키위새를 만나볼 수 있는 덴노지 동물원, 달마를 만나볼 수 있는 가쓰오지 사찰 등 목적지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오사카!

반복되는 하루하루에 조금은 지쳐있다면 이번여행은 무지개색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오사카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오사카 특가 호텔추천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