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일본 나고야 3박4일 여행, 나고야 가볼만한 곳 BEST 3

가까운 해외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일본 :)
도쿄, 오사카를 비롯해, 홋카이도, 오키나와, 그리고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끌고 있는 나고야까지!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일본 고양이 인형, ‘마네키네코’의 고향이기도 한 나고야 는 온천, 성, 사찰은 물론, 나고야항 수족관과 히가시야마 동물원이 있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이와 동시에 다양한 맛집들이 있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오늘은 겨울 일본 나고야 3박4일 여행에서, 나고야 가볼만한 곳 BEST 3를 꼽아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고야 가볼만한 곳 01 

오스상점거리

나고야 오스상점거리는 의류부터 골동품, 피규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거리인데요, 볼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의 눈길과 발걸음을 사로 잡는 장소 중 한 곳이죠 : ) 여기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들은 물론, 붕어빵, 당고 등 여러가지 주전부리까지! 그야말로 먹거리 천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월 18과 28일에는 골동품시장이 열려 색다른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친절한 미소와 따뜻한 분위기 속에 다양한 상점들을 구경하는 소소한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오스상점거리를 놓치지 마세요! 


 


 

나고야 가볼만한 곳 02

 오아시스 21

 

오아시스 21은 물과 빛을 기본 테마로 21세기 오아시스를 표방하는 입체형 공원이에요. 지하는 쇼핑가, 반지하는 버스터미널, 지상은 잔디로 덮힌 녹지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상 14m 높이의 옥상에는 ‘물의 우주선’이 있어 독특한 분위기 속에 산책을 즐길 수 있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나고야 명소, ‘텔레비전 타워’와도 가까우니 함께 둘러보는 걸 추천드려요. 낮에는 힐링할 수 있는 휴식처로, 밤에는 황홀한 야경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곳에서 21세기 오아시스를 만끽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나고야 가볼만한 곳 03

나고야 성

나고야성은 오사카성, 구마모토성과 함께 일본 3대 성으로 꼽히는 곳인데요, 2차 세계대전 중 건물 대부분이 소실되었지만 1959년에 복원이 이루어졌어요. 용마루에 자리잡고 있는 한 쌍의 금색 ‘사치호코’가 돋보이는 나고야성은 내부 1~5층이 전시실로 개방되어 있어 도쿠가와 가문 유물과 나고야성 역사를 엿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맨 위층에 위치한 천수각 전망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스팟인데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가 내려다보는 나고야 시내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쓰다듬어 준답니다 : )


 

이번 겨울, 3박4일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또 다른 일본을 만날 수 있는 곳. 나고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겨울 일본 나고야 3박4일 여행
추천호텔 특가상품 보러가기
▶▶http://kee.tips/te01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