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여름휴가 딱 좋은 해운대호텔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패키지


“와~여름이다~!!!!”

2015년 여름 바캉스 시즌. 산과 계곡으로 혹은 보기만 해도 가슴 시원~해 지는 바다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블로그지기가 꿈꾸는 올해 '최고의 여름휴가’는 시설 좋고 쾌적한 호텔에서 꿀 같은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싱그러운 바닷바람과 파도 소리에 눈을 뜨자마자 최고의 요리사가 만들어주는 맛있는 조식을 먹고,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도 해보고, 스파와 풀에서 느긋~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 타임도 가져보고, 혹은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늦잠 푹~ 자다가 여유로운 브런치도 먹어보고..


여러분들께서 계획하고 계시는 최고의 여름휴가도 궁금한데요 :)
꿀같은 휴가를 꿈꾸고 계신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캉스 크래딧 : Vacance Credit> 패키지를 추천 드립니다 !



[ 해운대 호텔 패키지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캉스 크레딧’ 패키지 ]


* 기간 : 2015년 07월 17일 ~ 08월 31일
* 바캉스 크레딧 제공 (디럭스: 7만 크레딧 / 프리미엄 디럭스: 10만 크레딧)
* 오션스파 씨메르 & 야외 오션 풀
* 썸머 파라다이스 (키즈 & 패밀리 프로모션)
* LEO 체험 프로그램



바캉스 크레딧이란 ?

부산여행 최고의 호텔로 손꼽히고 있는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에서 준비한 여름 패키지, 가장 큰 특징은 역시 ‘바캉스 크레딧’ 인데요. 바캉스 크레딧은 숙박 기간 동안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 등을 자유롭게 결제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객실 키 카드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도록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바캉스 크레딧’ 으로는 에스카피에 조식 뷔페, 호텔 내 다이닝 (닉스그릴, 일식당 사까에, 중식당 남풍), 펍 바 찰리스 외에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내 각종 부대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 하세요 ! (일부 시설의 경우 바캉스 크레딧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패키지를 ‘가족여름휴가’로 강력 추천하는 이유는 이번에 만나볼 수 있는 알찬 키즈 & 패밀리 프로모션 때문이기도 합니다 :D 


ㅁ LEO와 함께하는 삼진어묵 체험 프로그램

부산어묵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수제 어묵 만들기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본관 지하 2층 아틀란티스 룸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부모님 참석 가능할 뿐 아니라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가 함께합니다.

ㅁ 듣고 부르고 연주하는 야마하 음악교실

아이들의 음악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최고 ! 여름 휴가 시즌에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는 야마하 음악 교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습니다. 4~7세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니 어린 아이들과 함께 부산 여행 오신 부모님들도 걱정 마세요 :)


 


ㅁ 하바 키즈 라운지

물놀이 뿐 아니라 신나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까지 !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하바(HABA) 키즈 라운지에서 요일별로 즐거운 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하바 교구놀이와 오르프 음악, 레고블럭 놀이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집니다.

ㅁ LEO 썸머 액티비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 ! LEO가 선사하는 워터 플레이 액티비티를 통해 즐거운 여름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 아쿠아 체조, 수중 농구, 고리던지기와 블럭 뒤집기 등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이 야외 오션 풀과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진행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해운대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쿨’한 수영과 ‘핫’한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유명하죠. 야외 오션 풀장은 수영과 스파, 그리고 다이닝을 한번에 즐길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명소입니다 :) 특히 오션스파 씨메르와 같이 바다가 가장 잘 보이는 해변 쪽에 뷰를 시원~하게 트고 자리잡은 인피니티 스파 풀이 새로 생겼다는 사실 !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름 호텔 휴가로는 물론, 가족 고객을 배려해 ‘키즈 전용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 여름휴가 추천 패키지로도 딱이죠~?!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프리미엄 디럭스 욕실

 

ㅁ 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647

ㅁ 호텔 패키지 자세히 보기 >> http://bit.ly/VacanceCredit_Package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캉스 크래딧 패키지 요금의 경우 객실 뷰 및 요일에 따라 객실 요금이 상이하니,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안내는 전화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및 예약 : (051) 749 - 2111 ~ 3

올여름, 최고의 가족여름휴가 꿈꾸신다면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패키지 강력추천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