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광안리 호텔 ! 광안대교 가까운 호텔 3곳

사계절 내내 다른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유혹하는 도시, 부산 ! 부산은 대한민국 제2의 도시로 부산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D 겨울 부산 여행 하면 꼭~ 가보고 싶은 볼거리, 바로 광안대교와 광안리 해수욕장 인데요. 부산 광안리 호텔 중에서도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위치 좋은 호텔 3곳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산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46




|| 호텔 아쿠아 팰리스 (Hotel Aqua Palace)



호텔 위치 & 시설 호텔 아쿠아 팰리스는 광안리 해수욕장, 민락수변공원, 광안대교 등에서 가까운 호텔로 호텔 내에는 워터파크, 실내수영장, 스파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카페, 라운지바, 비즈니스센터, 사우나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객실 내에는 커피 메이커, 목욕가운, 평면 TV, 욕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무료 생수 등이 제공되죠~!

* 체크아웃 12:00
* 아침 식사 요금 별도.
* 객실 인터넷 비용 별도.


[ 호텔 후기 ]
3.0 / 5.0 "전망이 좋은 호텔"
아침에 일어나 바다가 보이는게 좋앗어요


4.0 / 5.0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 돈비치 관광호텔 (Dawn Beach Hotel)





호텔 위치 & 시설 광안리 해변, 광안대교, 금령산 등에서 가까운 돈비치 관광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24시간 비즈니스센터, 관광 티켓 안내, ATM 서비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객실 내에는 전용 스파 욕조, 컴퓨터, 필로우탑 매트리스 등 고급 침구, 케이블 채널 이용 가능한 LCD TV,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샤워기,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만 12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보호자와 함께 하면 추가요금 없음.
* 아침식사 요금 별도.


[ 호텔 후기 ]
4.0 / 5.0 "지스타 기간 동안 잘 머물렀습니다."
카운터에 계신분도 친절하고 잘 있다가 갔습니다. 침대도 깨긋해요. 방 바닥빼고 전체적으로 만족했었습니다.


4.0 / 5.0 "흡족한 숙박이었어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오션뷰의 야경까지 근사했습니다. 호텔 주변에 식당과 커피숍 등이 많아서 체크인하고 식사나 술 한잔하고 돌아오기 편리했고, 광안해변과 매우 가까워서 아침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여름이라면 수영하러 오가기 정말 좋겠더군요. 객실엔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냉난방 조절기가 비치되어서 환절기에 온도조절도 가능했구요. 다만 침대와 욕실에 이전 사용자의 머리카락이 떨어져 있어서 조금 거슬렸네요. 그 점 빼고는 위치, 전망, 편리성 등에서 흡족했습니다.





|| 베니키아 호텔 프레스 (Benikea Hotel Press)




호텔 위치 & 시설 광안리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베니키아 호텔 프레스는 광안대교에서도 가까운 호텔입니다 :D

호텔에서는 관광 티켓 안내와 프론트 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무료 셀프 주차 증을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목욕가운, 슬리퍼,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비데, 헤어드라이어, 전신 욕조,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체크인 14:00~22:00 / 체크아웃 12:00
* 무료 셀프 주차 가능
* 아침식사 요금 별도


[ 호텔 후기 ]

5.0 / 5.0 "겨울여행"
광안리에서 무척 가까웠지만 해변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바로 바다 뷰가 보이진 않았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가격과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4.0 / 5.0 "아주좋음"
깔끔한 객실 내부 ~ 좀더 아늑하고 넓었으면 하는 내부 ~ 해수욕장과 거리가 조금 있지만 편안히 여행을 즐기기 위한 머무를 수 있는 곳 ~



부산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