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만점 파리레지던스 호텔 BEST 3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도시, 프랑스 파리 ! 노트르담 대성당, 몽마르뜨 언덕, 샹젤리제 거리, 에펠탑, 개선문, 루브르 박물관 등등... 그야말로 볼거리 가득한 이 도시에는 무척 다양한 호텔이 있습니다 :) 하지만 그중에서도 요즘 파리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 바로 파리 레지던스 호텔이죠~! 객실 내에 거실과 세탁실 주방 침실 등이 함께 있어 내집같이 정들 수 있는 편리한 곳, 인기만점 파리 레지던스 호텔 3곳 함께 보시죠 =)


파리 레지던스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62




|| 호텔 드 오롤로쥬 (Hotel de L’Horloge)


* 호텔 위치 및 시설

벨빌 공원, 페르 라쉐즈 공동묘지, 노트르담 대성당 등에서 가까우며 근처에는 보쥬광장과 피카소 미술관이 있는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커피 메이커, 무료세면용품, LCD TV, 헤어드라이어, 전자레인지, 조리도구와 주방기구, 간이주방, 다리미판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편리하고 깔끔한 파리 레지던스 호텔이죠~!

* 호텔 후기

4.0 / 5.0 "작은 주방이 있는 좋은 위치"

꽤 조용한 이 호텔은 제가 파리에서 좋아하는 곳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어요. 좀더 현지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너무 맛있는 빵집이 거리 우측에 자리잡고 있고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시장이 있습니다...



|| 브리지스트리트 샹젤리제 레지던스 (Bridgestreet Champs Elysees Residence)


* 호텔 위치 및시설
 
개선문, 그랑팔레, 몽소공원과 에펠탑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 파리 레지던스는 샹젤리제 구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

레지던스 내에는 인터넷 서비스, 지도 등이 제공되며, 객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어, 다리미판, DVD플레이어, TV, 주방, 스토브, 대용량 냉장고, 조리도구와 주방기구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후기

5.0 / 5.0 "위치가 아주 좋았어요."
공항에서 RER 타고 한번 환승하면 개선문에 내릴수 있고, 개선문에서 걸어서 7분 정도되는 위치에 있음, 아파트 입구에서 열쇠 찾는것도 어렵지 않아요.루부르 박물관까지 걸어 가는것도 가능해서 저는 걸어다녔음. 내부는 청결하고 가족이 함께 지내기에는 좋음. 참고로 바로 앞에 조그만 슈퍼가 있어요.




|| 코지 레지던스 카드테 (Cosy's Residence Cadet)


* 호텔 위치 및 시설

파리 Gare du Nord 역 남쪽에 있는 현대적인 호텔식 아파트로 파리 가족여행객에게도 무척 좋은 곳입니다 :) 지하철역은 정문에서 도보 150M 거리에 있고 루브르 박물관 까지는 5정거장이면 금방입니다. 호텔 근처에는 상점과 카페가 많습니다.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와 아침 식사로 뷔페를 제공하며, 아파트 타입 객실 내에는 4인이 투숙할 수 있고, 스토브탑과 냉장고가 있는 주방이 있어 편리합니다~!

* 호텔 후기

5.0 / 5.0 "넓은 객실 및 주방시설"
가족이 여행하기 좋은 시설 넓은 객실및 주방이 훌륭합니다.



파리 레지던스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