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런던 부티크 호텔 BEST 4

규모가 아주 크거나 큰 체인 호텔은 아니지만 개성있는 디자인과 인테리어, 차별화된 컨셉으로 고객의 마음을 확~ 사로잡는 곳 ! 바로 전 세계에서 '핫' 하다는 부티크호텔 입니다 :D 언제 여행가도 색다른 재미가 느껴지는 도시, 영국 런던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이번에는 잘나가는 부티크 호텔에서 여행의 추억을 남겨보시면 어떨까요~?! 인기있고, 후기좋고, 위치좋은 시내중심 예쁜 런던 부티크호텔 4곳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기 런던 부티크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64 




|| 그레이트 노던 호텔 (Great Northern Hotel)


대영 도서관, 런던 대학교, 킹스 컬리지 런던 등에서 가깝고 근처에는 런던 동물원과 트라팔가 광장이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 킹스크로스에 위치해 있죠 ~!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스낵바, 룸서비스 등의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금고, 40인치 평면 TV,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무료 생수, 다리미, 냉장고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멋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욕조가 없었지만, 침실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높은 침대가 좋았습니다. 호텔위치는 유로스타를 타기에 아주 좋은 위치였습니다.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정오
* 공용구역 및 객실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아침 식사 요금 별도 / 주차 불가




|| 트레드니들스, 오토그래프 콜렉션 바이 메리어트 (Threadneedles, Autograph Collection by Marriott)



영국 은행 박물관, 로열 익스체인지, 거킨 빌딩에서 도보 이동 가능하며, 근처에는 런던 브릿지와 런던 타워가 있는 런던 중심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D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레스토랑, 무료 인터넷, 24시간 룸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프리미엄 채널 이용 가능한 TV, 책상, 전화,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커피메이커, 냉장고, 무료생수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재방문 의사 있음"
관광지역에 위치한 최고의 호텔입니다. 전에도 머물렀고, 다음에 런던으로 또 여행오면 또 머물고 싶은 곳이네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공용구역 및 객실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아침식사 요금 별도




|| 에이펙스 런던 월 호텔 (Apex London Wall Hotel)



영국 은행 박물관, 세인트 폴 성당, 런던 브릿지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런던 시내에 자리잡고 있죠 :)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피트니스시설,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객실 내에는 고급 침구 세트와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노트북 보관 가능한 금고, 무료 인터넷, LCD TV, 책상, 신문, 무료 시내 통화 서비스, 목욕가운,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커피메이커, 무료생수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완벽한 숙박"
이 호텔이 정말 좋아요. 상업지구에 있어 주말에 아주 조용하지만 무어게이트 지하철역에서 2분밖에 걸리지 않아요. 호텔 객실에 필요할 만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으며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고 정말 탁월한 서비스 정신을 지녔어요. 이 호텔에서 다시 숙박하길 고대합니다.


* 체크인 14:00 / 간편 체크아웃
* 공용 구역 내 객실 무료 와이파이
* 아침식사 요금 별도




|| 시티즌엠 런던 뱅크사이드 (citizenM London Bankside)



테이트 모던 및 글로브 극장에서 도보 이동할 수 있는 거리의 이 호텔은 런던 브릿지도 가까운 중심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컴퓨터 스테이션, 비즈니스센터와 회의실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죠. 객실 내에는 LCD TV, 태블릿 PC, 금고, 무료인터넷, 책상, 전화, 고급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가 있어 편리합니다 :D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편안하고 정겨운 호텔"
호텔이 위치한 지역은 조용했고, 버스 및 언더그라운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부근에 tesco와 m&s가 있어서 편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로비와 객실에 비치된 가구등이 개성이 뚜렷하고, 유쾌한 감각으로 위트있게 구성되어 시종일관 즐겁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청소상태도 깔끔하고, 직원들은 쾌활하고 친절했습니다. 다만 두가지 지적하고 싶은 부분은 화장실 구조-화장실 문이 완전히 밀폐되지 않아 이용할때 신경이 쓰였다는 점과 객실의 온도를 최대로 올려도 충분히 따뜻해지지 않았다는 부분입니다. 이외에는 모든 부분에서 만족했고 반드시 다시 방문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공용 구역 및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아침식사 요금 별도 / 주차 시설 이용 불가



런던 부티크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http://kee.tips/t05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