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독일 여행 추천 도시는?

 

 

 

정식명칭은 독일연방공화국(Federal Republic of Germany) 줄여서 독일이라고 부르죠. 유럽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독일 하면 맥주, 소시지, 건축물, 축제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더러는 다소 정적인 분위기가 나서 살다 보면 지루함을 느끼기도 한다지만 독일은 실제로 깨끗하고 아름다운 곳이라 오히려 그 정적인 분위기에 매력을 느끼는 분들도 있다네요. 살고 싶은 나라, 독일! 오늘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독일 여행 추천 도시 세 곳을 호텔스닷컴이 소개하려 합니다 :)

 

 

 

 

1. 독일의 수도 [ 베를린 : Berlin ]

베를린은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도시 속의 모던한 빌딩과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느낄수 있죠. 베를린에는 동물원, 2차 대전과 관련한 박물관들이 있어서 역사를 좋아하는 분들이 찾기도 좋아요. 또 오페라하우스에서 8개의 전문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관람할 수 있다는 사실! 현지에서 느끼는 오케스트라의 감동, 상상만 해도 즐거우시죠? 베를린은 독일의 수도답게 구경할 곳이 많은 곳입니다.

 

 

 

 

2. 맥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 뮌헨 : Munich ]

뭔헨은 바이에른의 주도로 다양한 문화를 만나볼 수 있으며, 또 경제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독일 뮌헨 시가지에는 마리엔 광장을 중심으로 신시청사, 레지덴츠 궁, 알테 피나코테크 등 여러 관광 명소가 몰려 있으니 잊지 말고 돌아 보세요~ 독일 뮌헨이라고 빼놓을 수 없는 것 하나가 바로 맥주죠~ 10월 초 시작되는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엔 수 많은 인파가 몰려듭니다. 맥주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이 기간 만큼은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답니다! 

 

 

 

 

3.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 프랑크푸르트 : Frankfurt ]

프랑크푸르트는 독일에서 가장 현대적인 분위기를 지닌 도시입니다. 상업중심 도시인 만큼 많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죠. 덕분에 여러 나라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독일의 경제와 금융 중심지로, 매년 국제박람회가 열리는데요. 특히 2년마다 열리는 자동차 박람회가 유명하며 그 외에도 여러 다양한 국제박람회가 개최됩니다. 특산물로 사과 와인이 있으니 독일의 맛있는 소시지와 함께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즐거운 독일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호텔스닷컴 추천 호텔은 어디?

멋진 건축 양식을 자랑하는 독일인만큼 여러 다양한 호텔들이 있는데요, 호텔스닷컴이 소개할 독일 호텔은 뮌헨에 위치한 인기 호텔입니다. [브라에레이가스토프-호텔 아잉 (Brauereigasthof-Hotel Aying) ★★★★] 이란 곳으로, 저렴한 호텔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예약 가능한 곳입니다.

 

전원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휴식에 용이하며, 근처에 쇼핑 센터도 몇 곳 있으니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지요~ 무엇보다 룸은 마치 내 집처럼 아늑하고 편안하게 꾸며져 있어서 인기 입니다. 호텔스닷컴 이용자 평점 5점 기준으로 4.7점을 받은 곳이에요.

 

독일 여행 하는 분들, 호텔스닷컴에서 멋진 호텔들을 최저가에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D

 

* 다양한 독일 호텔 구경가기http://bit.ly/1pZ8kg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