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과 파티할 호텔을 찾고 계신가요?

 

 

 

아름다운 서울 :)

 

 

호텔은 해외 여행 갈때만 이용한다? 요즘은 국내에서도 호텔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연인과 특별한 날을 보내고 싶을때, 가족과 함께 국내 여행 계획을 세웠을때, 친구들과 즐거운 파티를 준비할때 등등. 오늘은 친구들과 파티하기 좋은 서울 레지던스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레지던스 호텔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등 세계적으로 체인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만 해도 서울, 부산, 대전 등 전국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편으로 숙박용 호텔과 주거용 오피스텔이 합쳐진 형태입니다. 보통 호텔에선 취사가 불가능하죠?

 

하지만 레지던스 호텔은 장기간 투숙하는 분들이나 비니지스 차원으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위한 형태를 갖추고 있어 취사도 가능하고, 그외 편의 시설 또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도 바로 이 레지던스 호텔을 이용하는 장면이 나왔었죠~

 
최근에는 젊은 분들도 개인적인 파티나 연말 모임 등을 목적으로 레지던스 호텔을 이용하곤 합니다. 특히 시간 내기 어려운 분들은 멀리 나가기 보다 근처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으니까요 :) 호텔이지만, 집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을 레지던스 호텔의 가장 큰 장점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물론 해외여행을 계획한 분들도 식비를 아끼고 직접 취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해외에 있는 저렴한 레지던스 호텔을 적극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르누보 서초 레지던스 호텔

 

※ 서울 레지던스 (Seoul Residence) ★★★☆

서울 강남에 위치한 서울 레지던스는 선릉공원, 코엑스 컨벤션 및 전시 센터, 코엑스몰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잠실야구장도 있습니다.

 

※ 현대 레지던스 서울 (Hyundai Residence Seoul) ★★★

서울에 위치한 현대 레지던스 서울은 한국의집, 동대문시장, 경복궁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창경궁 및 남산공원도 있습니다.

 

※ 아르누보 III 서초 레지던스 (Art Nouveau III Seocho Residence) ★★★★☆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르누보 III 서초 레지던스는 예술의전당, 선릉공원, 삼성타워팰리스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코엑스 컨벤션 및 전시 센터 및 국립중앙박물관도 있습니다.

 

 

 

 

* 세일 중인 다양한 서울 호텔들을 만나 보세요! :D

http://bit.ly/1okzPw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