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회 없는 선택, 서울 인기 호텔은?

 

 

 

호텔이라고 하면 흔히 해외 여행을 많이 떠올리는데요, 요즘은 국내에서도 호텔을 찾는 손님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유인 즉 가족여행을 떠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거나 일상에서 벗어나 평소와는 다른 기분을 만끽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죠. 여행은 이제 힐링의 개념으로도 많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래서 국내 호텔의 인기도 점점 더 올라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지난번엔 부산 여행을 소개하며 호텔 소개를 드렸는데요, 오늘은 다름 아닌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인기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_^

 

호텔스닷컴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서울 호텔은 200여 곳이 훨씬 넘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평점을 받은 서울 인기 호텔 3곳을 추천드려요.

 

 

 

 

서울 인기 호텔 No.1 바비엥 스위트 1 서비스 레지던스 (Vabien Suite 1 Serviced Residence)

이름 정말 기네요 ㅎㅎ 3.5성급 이 호텔은 서울의 덕수궁, 남대문, 경복궁 등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이용자 평점 4.7점을 받은 곳인데요. 돌아다닐 장소를 미리 정하고 고른 숙소였으나, 숙소를 먼저 골랐어도 후회하지 않았을 것 같다는 평가가 있을 정도로 이용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콘도형 호텔로 편리한 이용 시설은 물론이고 편안함까지 줘서 더욱 인기 있는 호텔이에요.

 

 

 

 

서울 인기 호텔 No.2 더 클래식 500 펜타즈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The Classic 500 Pentaz Executive Residence)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어린이대공원, 잠실종합운동장 쪽과 가깝습니다. 풀서비스 스파는 물론, 야외 수영장도 즐길 수 있는 이 4성급 서울 호텔은 이용 만족도도 당연히 높습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넓은 객실에, 깨끗한 인테리어가 매력인 곳이에요. 이 호텔은 가족이 함께 하기 좋은 호텔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호텔스닷컴 이용자 평점도 4.6점을 받았답니다.

 

 

 

 

서울 인기 호텔 No.3 파크 하얏트 서울 (Park Hyatt Seoul)

마지막으로 소개할 서울의 인기 호텔은 바로 파크 하얏트 서울입니다. 강남에 위치한 이 호텔은 코엑스 컨벤션 & 전시 센터 바로 대각선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담동 쇼핑 플레이스와도 가깝구요. 로비와 라운지에서 전면 통창을 통해 서울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조식은 다양한 음식이 준비된 뷔페로 즐기세요. 호텔스닷컴 이용자 평점 4.6점을 받은 인기 호텔이에요.

 

 

 

이 외에도 인기 있는 서울 호텔은 롯데 호텔 월드, 플라자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등이 있습니다.  쭉 보니까 어떠세요? 해외 뿐 아니라 우리 나라에도 가 볼 만한 멋진 호텔들이 참 많이 있죠?

 

국내 호텔 예약도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D 

* 서울의 인기 호텔 검색 바로가기http://bit.ly/VEgP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