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위치 좋은 호텔 추천 ! 호텔 가니베트 (Hotel Ganivet)

Hotel Ganivet : 호텔 가니베트

 

호텔 가니베트 로비호텔 가니베트 전경


호텔 가니베트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97




위치

마드리드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가니베트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편리한 호텔이며 게이트 오브 톨레도, 엘 라스트로 시장, 파본 극장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마요르 광장 및 알무데나 대성당도 있죠 :)

Calle de Toledo, 111 Madrid, Madrid





호텔의 특징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공용 구역 무료 인터넷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관광 티켓 안내, 스낵바, 델리,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에는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니 렌트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객실

이 호텔에는 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과 패밀리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호텔 가니베트 객실1


객실2
호텔 가니베트 객실2


호텔 가니베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51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무료 신문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 내에는 LCD TV, 책상, 전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무료 생수, 암막 커튼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D 


고객평가

5.0 / 5.0 "가격 대비 훌륭한 호텔..."
한국 이용 고객이 많지 않아서 지하철로 이동하다보니 조금 힘들었습니다.그 점을 제외하고는 조식 포함해서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복도에 정수기도 있고 방에 물도 2병씩 줘서 물을 따로 사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욕조가 없고 샤워부스가 조금 작은 점이 단점이지만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5.0 / 5.0 "편리한 위치와 가격대비 최고의 호텔수준"
마드리드 주요 관광포인트와 가까워서 좋았고 객실 수준이 가격대비 아주 훌륭했습니다. 조식도 참 좋았네요.

 

호텔 가니베트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