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 후기 좋은 호텔 추천 ! 호텔 쿤스트호프 (Hotel Kunsthof)

Hotel Kunsthof : 호텔 쿤스트호프

호텔 쿤스트호프 로비호텔 쿤스트호프 정원


호텔 쿤스트호프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96




위치


빈 레오폴드슈타트에 위치한 호텔 쿤스트호프의 경우 요한 스트라우스 박물관, 리이젠라트, 너 프라터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빈 훈데르트바서 하우스 및 성 스테판 성당도 있죠 :)

Muehlfeldgasse 13 Vienna, Vienna





호텔의 특징

이 호텔에는 라운지바, 무료인터넷, 컴퓨터 스테이션, 콘시어지 서비스 및 관광 티켓 안내,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로비 벽난로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D 객실 전체 새단장 공사는 2011년에 완료되어서 더욱 깔끔해요~!  



객실

이 호텔에는 정원이나 시내를 전망할 수 있는 더블룸과 싱글룸 트윈룸이 있습니다.

객실1
호텔 쿤스트호프 객실1


객실2
호텔 쿤스트호프 객실2


호텔 쿤스트호프의 50개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가 갖춰져 있으며, 객실 내에는 무료인터넷, 케이블 채널 이용 가능한 26인치 평면 TV, 객실 정돈 서비스가 매일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D 


고객평가

3.0 / 5.0 "편리와 불편이 공존"
Praterstern역 근처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슈퍼와 식당이 많음 호텔 옆 작은 도로로 밤새 과속차량 통행이 끊이지 않아 소음이 많음. 이번 여행 시기는 너무 더워서, 당초 4층(꼭대기층) 작은 방을 예약했으나 열기를 견디지 못하고 추가지불하고 아래층 큰 방으로 옮겨야 했음. 프런트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언어 소통에도 문제가 없었음. 4.0 / 5.0 "역과 가까운편이라 좋았습니다." 조식도 괜찮았고, 객실또한 생각보다 좋았습니다.직원분들이 다들 상냥하여 좋았습니다.

 

호텔 쿤스트호프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9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