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저렴한 호텔 !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 (Best Western Arosa)

Best Western Arosa :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 가구베스트 웨스턴 아로사 로비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74



위치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문화 중심지역에 있는 유명한 그랜드 비아 애비뉴(Grand Via Avenue)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역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맞은편의 대형 의류 매장인 자라(Zara)를 비롯해 다양한 쇼핑 장소들과 가까이 있어 더욱 좋죠 :D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는 인파로 가득한 마드리드의 역사 지역인 푸에르타 델 솔(Puerta del Sol)이 있으며, 역사적인 건물 및 독특한 레스토랑들이 즐비한 마드리드의 주요 광장이 도로고 불과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Madrid Barajas Airport)가 호텔에서 15km 떨어져 있으니 호텔 위치 참고해주세요~! 

28013 Madrid Calle de la Salud





호텔의 특징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의 로비는 현대적인 요소가 가미된 바로크 스타일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대리석 바닥은 붉은 얼룩말 천과 가지색의 가죽 소파와 대조를 이루죠 :) 호텔 내에는 미팅 컨퍼런스 룸이 있으며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고,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매일 아침 맛있는 뷔페와 공항 왕복 셔틀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D 인근 지역 레스토랑의 경우 호텔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에는 싱글, 더블, 트윈 침대가 갖추어진 스탠다드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 객실1


객실2



호텔의 133개 객실에는 광이나는 목재 바닥과 따뜻한 컬러의 벽에 걸려진 현대적인 예술작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침대는 화이트 리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되죠 :D 객실 내에는 시내 전경을 볼 수 있는 창문, 인터넷 서비스, 위성 TV, 무료 세면용품, 전화, 현대적인 시설의 욕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객평가

4.0 / 5.0 "스텝이 친절함"
스텝이 친절합니다. 컵라면이나 커피를 마시기 위한 전자포트도 가져다 주었어요.

3.0 / 5.0 "와이파이 빵빵"
위치도 그란비아 거리 중심에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도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잘 터져서 좋았습니다. 숙소 자체는 좀 오래된 분위기가 있었고,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아로사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