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여행 호텔 추천 !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Rafaelhoteles Ventas)

Rafaelhoteles Ventas :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레스토랑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로비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사진 더보기> http://kee.tips/t0472




위치


마드리드 벤타스에 위치한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라스 벤타스, 아베세 세라노, 골든 마일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토레스파냐 및 마드리드 스포츠 궁전도 있죠 :)

Alcala 269 Madrid, Madrid, 28027






호텔의 특징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직원을 통해서 관광 티켓 안내 서비스, 웨딩서비스, 다국어 안내, 로비 무료 신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D 



객실

이 호텔 내에는 싱글침대, 더블침대 혹은 트윈침대가 준비되어 있는 스탠다드룸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1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객실1


객실2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객실2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11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 TV에서 위성 채널 시청 가능하고 모든 객실에는 책상과 전화,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평가

4.0 / 5.0 "Hala Madrid!"
마드리드 축구 게임을 보기 위해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호텔이에요. 메인 버스 루트와 지하철 역도 가깝습니다. 룸은 완전히 깨끗하고 리셉션도 최고 친절합니다.


라파엘호텔레스 벤타스 사진 더보기> http://kee.tips/t04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