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지하철역 근처 호텔 !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Hotel Puerta de Toledo)

Hotel Puerta de Toledo :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로비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로비2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45



위치

마드리드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의 경우 게이트 오브 톨레도 및 엘 라스트로 시장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비센테 칼데론 경기장 및 마요르 광장도 있죠 :)

Glorieta Puerta de Toledo, 4 28005 Madrid






호텔의 특징

이 호텔에는 카페, 공용구역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 컴퓨터 스테이션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을 위한 유료 왕복 공하 셔틀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 내에는 싱글룸, 더블룸, 트윈룸, 그리고 3인용 룸 등이 준비되어 가족여행에도 좋은 호텔입니다.

객실1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객실1


객실2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객실2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76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침대에는 Select Comfort 매트리스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인터넷, 26인치 LCD TV, 욕조와 샤워공간, 무료 세면용품, 책상과 전화 등이 있죠 :)  



고객평가


5.0 / 5.0 "좋음"
깨끗하고 편히 쉴 수 있었어요. 지하철역도 가까워서 좋았고요. 객실 키도 가지고 다닐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4.0 / 5.0 "좋은 호텔 스텝 친절함!"
괜찮은 지역에 자리잡은 좋은 호텔이고,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주요 지역까지 걸어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스텝은 무척이나 친절했고 제가 스페인어를 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문제 없었습니다. 로비 카페와 바는 스낵을 즐기기에 무척 좋은 곳이에요.



호텔 푸에르타 데 톨레도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4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