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깔끔한 호텔 추천 ! 레헨테 (Regente)

Regente : 레헨테

 

레헨테 레스토랑


레헨테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43




위치

마드리드 중심부에 위치한 레헨테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편리한 호텔이며, 칼라오 광장, 그란 비아 스트리트 및 프리시아도스 스트리트에서 몇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마요르 광장 및 푸에르타 델 솔도 있죠 :)

Mesonero Romanos 9 Madrid, Madrid, 28013, 스페인






호텔의 특징

이 가족 고객 중심 호텔에는 카페, 라운지바,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무료인터넷, 관광 티켓 안내 서비스, 피트니스센터,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마드리드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 내에는 스탠다드룸, 수페리어룸, 이코노미룸, 쿼드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레헨테 객실1


객실2
레헨테 객실2


레헨테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53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 TV에서는 유료 영화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 및 전화 등이 있어요 :)



고객평가


4.0 / 5.0 "Single traveller for long weekend in Nov 2014"
2014년 11월에 여기에서 4박을 했는데 무척 좋고 공항, 도심 중심, 주요 관광지 등에서 편리한 곳에 자리잡은 호텔이었어요. 이 호텔은 시티의 중심붕에 자리잡고 있어서 프라도까지 걸어다니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5.0 / 5.0 "Excellent"
이 호텔은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서 가격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레헨테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