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라비 조용한 리조트 ! 트윈 베이 리조트 (Twin Bay Resort)

Twin Bay Resort : 트윈 베이 리조트


트윈 베이 리조트 전경트윈 베이 리조트 호텔

트윈 베이 리조트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04



위치

코란타 해변에 위치한 트윈 베이 리조트의 경우 카우쾅 비치, 살라 단 마을 학교 및 클롱 다오 비치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에 이 호텔의 인근 관광명소로는 살라 단 부두 및 롱 비치도 있죠 :) 

333 Moo 1, Kaw Kwang Beach Saladan, Koh Lanta Yai Krabi Koh Lanta (Krabi)





호텔의 특징

트윈 베이 리조트에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및 풀사이드바, 웨딩 서비스, 바베큐 그릴, 세탁 시설,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D 그 외에도 필요 시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왕복 공항 셔틀 버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기차역 픽업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객실

조용한 해변에 자리잡은 이 리조트에는 스위트룸, 디럭스룸, 패밀리디럭스룸, 비치 프론트 방갈로, 스탠다드룸, 패밀리방갈로 등의 다양한 타입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트윈 베이 리조트 객실1


객실2
트윈 베이 리조트 객실2


트윈 베이 리조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9개의 객실에는 목욕가운 및 슬리퍼 등이 있습니다. 침대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 외에 고급 침구도 갖춰져 있으며, 객실 TV를 통해 케이블 채널 시청 가능하고, 헤어드라이어, 다리미판 등도 요청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평가

"따뜻한 환영" (5.0 / 5)

페리에서 내려 도착하니 어떤 한 상냥한 남자분이 저희를 픽업하려고 차를 가지고 기다리고 계시다가 저희를 Twin Bay 리조트로 데려다줬어요. 도착하니 미소로 저희를 맞아주며 그 섬에서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지배인인 John이 저희의 다양한 질문들에 대답을 해주더군요. 제 여자 친구는 쇼핑을 할 수 있고 다른 해변까지 돌길을 걸어 가기 같이 보다 모험적인 활동들도 그 섬에서 할 수 있다고요. Eric은 그의 국적을 정확하게 맞췄다고 저에게 칵테일을 주기도 했어요(여러분의 몫으로 남길게요).

"Koh Lanta의 가치있는 리조트" (4.0 / 5)
존은 굉장했고 매우 빨리 대답하고 저희들의 필요를 바로 다루는 거주자 매니저였습니다. 직원들 또한 전체적으로 정말 좋았어요. 저희는 이곳에 비성수기 때 왔기 때문에 많은 유지 수리와 개선 수리가 진행중이었는데 이것은 리조트가 자신들의 소유지를 유지하고 있다는 좋은 기미로 보입니다. 저희는 패밀리룸에서 하룻밤에 40불을 내면서 조식과, 인터넷, 그리고 하루에 4병의 물을 즐기면서 지냈습니다. 숙박시설은 소유지와 같이 투박하였고 가격이 이것을 반영하였습니다. 만 중간에 위치하였기에 물결은 아주 잠잠합니다.
  

트윈 베이 리조트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