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나트랑 여행 호텔 ! 낫 탄 호텔 (Nhat Thanh Hotel) 

Nhat Thanh Hotel : 낫 탄 호텔

 

낫 탄 호텔 로비낫 탄 호텔 수영장


낫 탄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05



위치

냐트랑 중심에 있으며 공항과 연결된 곳의 편의성을 갖춘 낫 탄 호텔의 경우 담 시장, 롱선탑 및 포나가르챰 타워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트람 후옹 타워 및 탑바 온천 센터도 있죠 :)

57-59-61 Phan Boi Chau Street Nha Trang, Khanh Hoa





호텔의 특징

이 비즈니스 고객 중심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레스토랑 및 라운지바, 무료 인터넷 서비스, 24시간 운영 비즈니스센터, 관광안내, 야외수영장, 옥상테라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무료 아침 식사 이용 가능하며, 기차역 픽업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필요시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신청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베트남 나트랑에 자리잡은 이 호텔에는 더블침대가 있는 스탠다드룸과 더블 혹은 트윈침대가 있는 디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낫 탄 호텔 객실1


객실2
낫 탄 호텔 객실2


낫 탄 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79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 이용 가능한 LCD TV, 책상과 전화, 욕실 내 샤워시설과 비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객평가


"전형적인 3성급 호텔" (4.0 / 5)
이 호텔은 딱 3성급 호텔 정도고 지불한 값을 하는 정도입니다. 창문은 조금 더럽고 방은 작아요. 아침은 빵, 베이컨, 계란 등이고 스텝은 꽤 친절합니다.

 

낫 탄 호텔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