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던 패딩턴역 호텔 추천 ! 셰익스피어 호텔 (Shakespeare Hotel)

Shakespeare Hotel : 셰익스피어 호텔

 

세익스피어호텔 객실세익스피어호텔 입구


셰익스피어 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http://kee.tips/t0316

 

 

위치


런던 패딩턴에 위치한 셰익스피어 호텔의 경우 하이드파크 스피커스 코너, 셀프리지스, 로얄 알버트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 및 런던 동물원도 있습니다.

22-28 Norfolk Square London W2 1RS




 

호텔의 특징

세익스피어 호텔에서는 매일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공용 구역에는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갖추어져 있으나 요금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로비의 커피, 프론트 데스크에서 귀중품 보관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객실

세익스피어 호텔에는 싱글룸 뿐 아니라 더블룸과 트윈룸 그리고 트리플룸과 쿼드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싱글룸
세익스피어호텔 싱글룸


트윈룸
세익스피어호텔 트윈룸


트리플룸
세익스피어호텔 트리플룸


셰익스피어 호텔의 50개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가 준비되어 있으며, 무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객실 TV에는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죠~!



고객평가

"위치 좋음" (2.0 / 5)
런던에는 처음이었는데 패딩턴역에서 가까워서 이동하기 쉽습니다. 아침식사도 좋았습니다. 짐이 하나만 있다면 꼭대기 층도 괜찮겠지만 2개의 백을 들고 계단을 오르기에는 무리였습니다...

 

셰익스피어 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