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던 공항 근처 호텔 ! 홀리데이 인 히드로 아리엘 (Holiday Inn Heathrow Ariel)

Holiday Inn Heathrow Ariel : 홀리데이 인 히드로 아리엘


홀리데이인히드로아리엘 객실홀리데이인히드로아리엘 로비

 

홀리데이 인 히드로 아리엘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10



위치

헤이즈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히드로 아리엘의 경우 스토클리 파크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트위큰엄 스타디움 및 트위큰엄 스툽 스타디움도 있습니다.

118 Bath Rd Hayes London UB3 5AJ 영국




호텔의 특징

헤이즈에 위치한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 바/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센터, 회의실과 리무진 서비스, 세탁시설 24시간 룸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 추가요금을 지불할 경우 주차장 또한 이용 가능하니 렌터카 여행 시 참고해주세요 ! 


객실

홀리데이 인 히드로 아리엘 호텔에는 스탠다드 룸, 디럭스 룸, 디그제큐티브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금연 객실과 흡연 객실이 나뉘어 있습니다.

트윈룸
홀리데이인히드로아리엘 트윈룸


더블룸
홀리데이인히드로아리엘 더블룸


홀리데이 인 히드로 아리엘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84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무료 신문 등이 있습니다. 객실 TV에서 유료 영화와 위성 채널 이용 가능하며, 그 외에도 커피 메이커와 헤어드라이어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히드로 공항 근처로 환승하기에 적합한 숙소" (5.0 / 5)
히드로 공항에서 환승을 위해 하루 묵은 숙소입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 무료로 버스이용이 가능하며 버스로 10분도 안되는 거리로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근처에는 별 다른 시설이 없어서 매우 조용하며 공항이용이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공항과 가까운 위치" (3.0 / 5)
공항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타면 공짜로 호텔까지 갈 수 있어서 좋아요!

홀리데이 인 히드로 아리엘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3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