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 추천 럭셔리 호텔 ! 수코타이 방콕 (The Sukhothai Bangkok)

The Sukhothai Bangkok : 수코타이 방콕

 

수코타이방콕 로비수코타이방콕 수영장


수코타이 방콕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5



위치

그 이름처럼 고대의 건축미를 잘 반영하고 있는 수코타이 방콕은 수쿰윗 로드 지역에 위치한 세계적인 수준의 럭셔리 호텔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호텔은 방콕 비즈니스 및 대사관 지역 중심부와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

13/3 S Sathorn Rd Thung Maha Mek, Sathon Bangkok 10120 태국




호텔의 특징


도심 속 자연, 룸피니 공원은 태극권에서부터 테니스를 즐기는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보트를 빌려 공원의 호수를 유유히 떠다니시거나 자전거를 빌려 가로수가 우거진 길을 구경해 보세요. 특히 실크 제품에 관심이 많다면 7km 떨어진 짐 톰슨 하우스도 꼭 방문하시고요 !수코타이 방콕의 가장 큰 매력은 조용한 안뜰에 연꽃으로 가득한 한가한 연못이죠. 이곳에 마련된 5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태국 요리에서부터 커피, 칵테일까지 다양한 요리와 음료를 선보이며, 인피니티 수영장과 세계적 수준의 스파에서 피로를 풀고 여유를 만끽하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


수코타이 방콕 호텔에는 디럭스 스위트, 수페리어, 디럭스 테라스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블룸
수코타이방콕 더블


더블룸2
수코타이방콕 더블2


거실
수코타이방콕 거실


여유로운 우아함과 럭셔리로 다섯 개의 별을 획득한 이곳의 객실은 방문할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 널찍한 규모의 객실 및 스위트룸에는 대형 욕조가 마련된 티크 나무 바닥 욕실이 있으며, 정원을 내다보며 WiFi를 통해 여유롭게 이메일도 확인 할 수 있다는 사실 =)


고객평가


"훌륭한 서비스" (4.0 / 5)
첨에는 기대보다는 방이 그닥 넓거나 시설이 다른 곳에 비해 나아보이지는 않는데. 태국스타일의 화려함보다는 모던했고, 수많은 전시물은 마치 이 호텔이 박물관처럼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곳의 보이지 않는 섬세한 서비스가 점점 이 호텔을 맘에 들게했다. 하지만 역과 거리가 있고, 주변이 막히는 지역인지라 더운 방콕에서 호텔에서 쉬었다 다시 나가는데는 무리가 있어보인다. 호텔안에서 쉬기는 좋지만 관광을 원한다면 이곳의 위치는 그닥 좋지 않아 보인다.

"만족스러움" (5.0 / 5)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스위트룸 크기도 만족 시설도 만족 특히 뭘 시켜먹든 만족스러운 식사 수코타이에서는 셀라돈에서 먹든 풀바에서 먹든 다 맛있다 식사하러 밖에 나갈필요 없음

수코타이 방콕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