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가포르 여행 추천 호텔 ! 카펠라 싱가포르 (Capella Singapore)

Capella Singapore : 카펠라 싱가포르

카펠라싱가포르 객실카펠라싱가포르 수영장

 

카펠라 싱가포르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6



위치


해변 근처에 위치한 카펠라 싱가포르의 경우 싱가포르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으며 센토사 골프 클럽, 탄중 비치, 팔라완 비치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유니버설스튜디오스 싱가포르 및 이미지 오브 싱가포르도 있으니 싱가포르 여행을 즐기기 무척 좋죠~!

1 The Knolls Sentosa Island 싱가포르 098297




호텔의 특징


카펠라 싱가포르에는 풀서비스 스파, 3 개의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5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센터 등 관련 시설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라운지바와 2개의 레스토랑, 스파서비스, 도서관 등도 있어요 ! 주차 대행이나 셀프 주차는 모두 무료입니다~! 


객실


카펠라 싱가포르 호텔에는 스위트, 프리미어, 럭셔리 빌라, 빌라, 스위트 등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블룸1
카펠라싱가포르 더블룸


더블룸2
카펠라싱가포르 더블룸2


주방
카펠라싱가포르 주방


카펠라 싱가포르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12개의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침대에는 이탈리아 Frette 시트, 고급 침구 등이 갖춰져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베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DVD 플레이어, 플라스마 TV, 책상, 금고, 전화가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목욕가운과 헤어드라이어도 있어요 ! 객실 내 에스프레소 메이커, 커피메이커, 무료 생수도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릴렉스 그 자체!!!" (5.0 / 5)
호텔 서비스나 청결, 안락함 모두 최고의 수준이었고, 호텔 직원들 모두 정말로 친절하고 따뜻했다. 객실에서 나오기 싫을 정도로 편안했고, 2층에 있는 라이브러리와 내 방에서만 거의 머물렀던것 같다. 조금 아쉬운건 리조트가 딱 고립되어 있는듯해 밖으로 나가는 것이 마냥 편하고 쉬운게 아니었지만, (비록 시내는 매우 가깝지만 나가기 싫은 그때의 내 기분탓이었을지도;;;)그때문에 가족과 정말 푹~~ 쉬다 와서 좋다!!!

"정말 강력 추천" (5.0 / 5)
깨끗하고 좋은 시설, 친절한 직원 덕분에 너무 잘 쉬었습니다. 비용이 조금 비싸고 교통이 조금 불편하기는 했지만 그런 단점을 생각나지 않게 하는 호텔은 처음이에요.

카펠라 싱가포르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