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 위치 좋은 추천 호텔 ! 풀먼 파리 몽파르나스 (Pullman Paris Montparnasse)

Pullman Paris Montparnasse : 풀먼 파리 몽파르나스


풀먼파리몽파르나스 객실풀먼파리몽파르나스 로비

 

풀먼 파리 몽파르나스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0




위치


풀먼 파리 몽파르나스는 파리 14구의 주요 기차역인 몽파르나스(Montparnasse) 역에서 2블럭 거리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관광지의 느낌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조용해서 출장 여행객이나 조용한 곳을 찾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19 Rue du Commandant Rene Mouchotte 75014 Paris




호텔의 특징

호텔의 카페, 라 로톤데(La Rotonde) 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만 해도 쏠쏠하고,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몽파르나스 타워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기도 좋습니다 :) 풀먼 몽파르나스는 대규모 회의 공간과 900여 개의 객실 및 연회 시설을 갖추어져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호텔 내에도 레스토랑과 바가 있지만 주변에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아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

풀먼 파리 몽파르나스 호텔에는 디럭스, 클래식룸, 수페리어 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킹사이즈, 퀸사이즈, 더블침대, 트윈침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블
풀먼파리몽파르나스 더블


트윈
풀먼파리몽파르나스 트윈



고층에 위치한 객실은 파리 전경이 보이는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에펠탑이 보입니다. 커다란 객실(파리 기준에서)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으며 위성 LCD TV와 편안한 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고객평가

"편리한 위치" (4.0 / 5)
공항 리무진으로 공항까지 바로 이어져있어 교통편이 아주 훌륭함

"4인 가족여행" (5.0 / 5)
초등생 2명 포함 가족여행이었는데, 호텔의 위치가 몽파나스역과 가까와서 여행에 편하였습니다. 역근처에 Monoprix가 있어서 shopping도 편하였고, 조식뷔페 매우 훌륭합니다. 커피포트도 있어서 저녁에 한국에서 준비한 사발면 먹을 수 있었고, 호텔 바로 앞에 Rossy bus 가 있어서 샤롤드골공항으로 가기에도 편했습니다. 다음번 여행에 파리에 간다면 다시 머므르고 싶은 호텔입니다.

 

풀먼 파리 몽파르나스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