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라남도 여수세계박람회(여수엑스포) 추천 호텔!
엠블호텔 여수 (The MVL Hotel Yeosu)


MVL HOTEL YEOSU : 엠블호텔여수


"대한민국 남해안 미항 여수에 병풍처럼 펼쳐진 다도해를 상상해 보셨나요?"
세계 4대 미항 여수의 오동도와 2012여수세계박람회장에 위치한 엠블호텔 여수는 단순한 여유와 휴식을 위한 공간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호텔 입니다. 전 객실에서 에머랄드 빛의 남해바다를 바라보며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여행과 휴식처를 만들어 드립니다. 

여수엠블호텔 객실여수엠블호텔온돌한실

여수엠블호텔 객실 더보기 

http://bit.ly/1pJLpb3


ㅣ위치

여수 해변 근처에 위치한 엠블호텔 여수의 경우 오동도 분수, 이순신 장군 기념비 및 진남관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돌산 공원 및 진남체육공원도 있습니다. 여수엑스포장과 근접해 여수아쿠아플래닛, 여수세계박람회 빅오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여행 계획에 가장 적합한 호텔 입니다. 여수엑스포 KTX역과 버스로 15분거리 / 택시로 10분이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111 / 111, Odongdo-ro Yeosu, South Jeolla, KOREA


 


ㅣ호텔의 특징

엠블호텔 여수에는 마리나,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같은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커피숍/카페 외에 4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추가로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관광/티켓 안내, 바비큐 그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ㅣ객실

스탠다드(STANDARD) / 스위트(SUITE) / 탑 스위트(TOP SUITE) / 테마 룸(THEME ROOM)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마룸은 총 4가지 분위기의 테마 객실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씨에스타(스페인)

여수엠블호텔-씨에스타(스페인)

세레자데(아랍)

여수엠블호텔-세레자데(아랍)

사랑채(한국)

여수엠블호텔-사랑채(한국)

타다미(일본)

여수엠블호텔-타다미(일본)

에어컨 시설을 갖춘 엠블호텔 여수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고급 세면용품, 비데,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공동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가 숙박당 1회 제공됩니다.


ㅣ고객평가

"아늑한 침대와 환상적 전망" (5.0 / 5)
남도여행의 마지막 날, 기대했던 이상의 만족을 주었던 여수엠블호텔. 직원들의 친절한 미소와 훌륭한 서비스, 그리고 여수 밤바다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조망할수 있었던 객실과 아늑한 침대.조식의 특별한 맛까지 어느 하나 모자람없이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었다.남도쪽으로 숙박할 계획이 있는 분께는 서슴없이 추천해 드리고 싶은 멋진 호텔이다.

"깔끔한 외관과 좋은서비스" (5.0 / 5)
호텔 및 객실이 매우 단정하며 서비스도 매우 친절함 오동도등 여수 관광에도 최적잉 전객실 오션뷰도 장점



 여수 엠블호텔 예약하기!http://kee.tips/t01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