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여행 추천 호텔 ! 힐튼 경주 (Hilton Gyeongju)

Hilton Gyeongju : 힐튼경주 호텔


“힐튼 경주는 국내외 유명인사 뿐 아니라 우리나라를 찾는 세계 각국의 여러 VIP 국빈들을 성공적으로 영접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특급호텔로 자리잡았습니다”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세계 최고의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힐튼 경주가 되겠습니다. 힐튼 경주를 향한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변함없는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감동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힐튼경주객실힐튼경주로비

경주 힐튼 호텔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170


| 위치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힐튼 경주의 경우 경주 동천에 위치하며, 노서동고분, 대릉원 및 천마총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경주 예술의 전당 및 첨성대도 있어 경주를 여행하기에 좋은 위치 입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484-7 힐튼 경주



| 호텔의 특징

힐튼 경주에는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스파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제공하며,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5 개의 레스토랑 외에 커피숍/카페, 풀사이드 바, 바/라운지가 있습니다. 

추가로 어린이용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스팀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객실

힐튼 경주는 디럭스룸과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음. 디럭스룸은 디럭스, 디럭스패밀리, 트리플패밀리, 온돌로 이루어져 있고, 스위트룸은 주니어스위트, 패밀리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메이플 스위트, 에스페로 스위트, 로얄스위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힐튼경주 디럭스


디럭스패밀리

힐튼경주 디럭스패밀리

레지덴셜스위트

힐튼경주 레지덴셜스위트


메이플온돌스위트

힐튼경주 메이플온돌스위트


힐튼 경주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24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커피/티 메이커 등이 있습니다. 객실 TV에서 유료 영화 및 프리미엄 위성 채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 및 전화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가 매일 제공됩니다.


| 고객평가

"객실의 청결함" (4.0 / 5)
객실의 청결함이 좋았고, 아침 식사 후 전망이 좋은 주변 환경을 산책할 수 있어서 호텔을 이용하는 데 좋은 점이 되었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5.0 / 5)
가족과 함께한 여름휴가로 호텔과 주변경관 서비스 모두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경주힐튼호텔 더보기 : http://kee.tips/t01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