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호텔비교 ! 대만호텔가격 정보까지

여름휴가 기간 해외여행 가실 분들은 어떤 점들을 고려하고 계신가요~?!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적당한 여행 경비를 들일 수 있는 곳, 그리고 짧은 여름 휴가 기간 내에 다녀올 수 있는 곳 이 두가지 조건이 필수 아닐까 싶은데요 :D 꽃보다할배로 더욱 더 인기있어진 대만여행 ! 대만여행경비 절약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가격대 호텔 찾고 계시다면 오늘 호텔스닷컴이 비교해드리는 대만호텔비교 정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만 추천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142





10만원 이하 호텔 VS 10만원대 호텔

대만호텔가격 10만원 이하 추천 (1) -
체인 호텔 동멘 (Chaiin Hotel - Dongmen)




타이베이 중심에 있는 체인 호텔 - 동멘의 경우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 중정기념당 및 국립대만박물관 근처에 자리잡은 대만 추천 호텔 입니다. 대만호텔가격 적당한 호텔 찾으신다면 딱 추천드릴만한 저렴한 호텔로 매일 무료 조식을 제공해서 더욱 좋아요 ~!

추가요금 지불시 공항까지 왕복 셔틀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며, 총 85개의 객실 내에는 평면 TV와 무료 인터넷 서비스, 무료 생수,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깨끗 깔끔"
융캉제 맞은편에 위치해서 맛집(딘타이펑, 스무시, 펑리수, 차 등)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사대야시장, 101빌딩, 타이페이역, RT마트와 택시타면 차비가 얼마 들지 않았어요. 우산이 필요해서 살 곳을 물어보니 빌려주시고~ over booking 되었다며 룸 업글 해주셨어요:) ...


[ 호텔 위치 보기 ]







 

대만호텔가격 10만원 이하 추천 (2) -
파크 시티 호텔 - 루조우 타이베이 (Park City Hotel-Luzhou Taipei)





대만호텔가격 만족스러운 추천호텔 파크 시티 호텔 - 루조우 타이베이 호텔은 가족 타이페이 여행에도 좋은 호텔이죠. 스린야시장, 닝샤 야시장 등에서도 가까운 거리입니다. 4성급 호텔 답게 무료 조식 제공, 무료 인터넷 제공 외에도 레스토랑,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시설 등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파크 시티 호텔 - 루조우 타이베이 호텔 객실 내에는 오리털, 거위털 고급스러운 침구 세트 외에도 LCD TV와 무료 신문, 책상, 전신 욕조와 레인폴 샤워기, 무료 생수, 무료 어메니티, 슬리퍼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D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가족여행에 딱 맞는 호텔"
가족여행으로 딱 맞는 호텔입니다. 저도 후기 보고 고민 하다가 결정했던 호텔입니다. 4명의 가족이 편안하게 보낸호텔입니다. 지하에 순청베이커리와 여러 상가, 길거너편에 Watson,7/11편의점, 지하철이 바로 아래에 있어서 더운 여름에 지쳐 들어 올때. 너무 편했어요..적극 추천합니다. 아침 조식도 4일 동안 다 먹었는데, 먹을만 했어요..


[ 호텔 위치 보기 ]







 

대만호텔가격 10만원대 추천 (1) -
호텔 이클랫 타이베이 (Hotel Eclat Taipei)





호텔 이클랫 타이베이 호텔은 공항 주변에서 가까운 타이페이 추천 호텔로 멀지 않은 거리에 타이베이 101 빌딩과 중정 기념당이 있어요. 호텔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 외에도 카페 라운지바가 있으며 4.5성급 호텔 다운 무료 조식 외 다양한 비즈니스 편의 시설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이클랫 타이베이의 객실은 총 60개로 객실 내에는 금고, 세탁기, 건조기, 고급스러운 매트리스와 시트, 프리미엄 위성 채널 시청 가능한 LCD TV, 비데, 고급 무료 어메니티, 커피 티 메이커 등의 기본적인 편의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친절합니다"
방은 작지만 직원들 모두 영어 가능하시고 편하게 지냈습니다. Xinyi line이 연결되어 교통도 편합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대만호텔가격 10만원대 추천 (2) -
앰비언스 호텔 타이페이 (Ambience Hotel Taipei)





대만호텔가격 적당한 가격의 후기좋은 호텔 찾으신다면 앰비언스 호텔 타이페이 호텔을 추천드릴만 해요 :) 타이베이 중심인 중산에 위치한 이 호텔은 광화시장, 중정기념당, 국립대만박물관 등에서 멀지 않아 타이페이 관광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앰비언스 호텔 타이페이에는 라운지바가 준비되어 있으며, 에어컨 시설을 갖춘 총 60개의 객실은 푹신한 침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기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넓고 깨끗하고 친절한 호텔"
다른 호텔과 비교시 창이 넓고 밖이 조용해서 답답하지 않고, 무엇보다 욕실이 넓고 편리합니다. 그리고, 직원들은 모두 친절하고 상냥하며 특히 한국어를 잘하는 친절한 직원(비비안)이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침 식사도 정갈했고 때로는 바이올린 연주까지 해주는 정성스런 호텔입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대만여행 경비 절약 방법 !
호텔스닷컴 최저가 대만호텔 예약 하기 =)

http://kee.tips/t01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