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추천여행지 BEST 살펴보기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한다는 도시, 홍콩 !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는 특히나 고마운 여행지인 홍콩은 가족, 친구, 연인, 때로는 혼자 훌쩍 떠나도 즐거움이 가득한 마법같은 도시입니다. 오늘은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에서 홍콩여행시 꼭~ 즐겨봐야 할 것들, 꼭~ 가봐야할 곳들 등 홍콩 추천 여행지 BEST 여행정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시죠 유후 =)




홍콩 여행할때 딱 ! 좋은
침사추이 추천호텔
(가격보기)
http://kee.tips/t0156






옹핑 케이블카 (Ngong Ping 360)




최근 홍콩 여행에서 꼭~ 한번은 가봐야할 어트랙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 바로 옹핑 케이블카 코스 입니다. 홍콩 시내에서 MTR을 타고 똥총역 B 출구에 내려 수 많은 사람들을 따라 케이블카 승강장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OK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주일 내내 운행하고 있는 이 케이블카는 똥총 타운센터와 포린사를 연결해주는 케이블카인데요. 그 길이가 무려 5.7KM 라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케이블카 탑승 시간도 30분 가까운 시간으로 파노라마처럼 탁 트인 란타우 섬의 전경을 보여주는 이 케이블카는 바닥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투명 크리스탈 케이블카와 일반 케이블카카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크리스털 바닥이 조금 더 비싸지만, 일반 케이블카도 똑같이 재미있다는 사실 ! 홍콩여행 가신다면 잊지마시고 꼭 찾아주세요 :D




홍콩 센트럴 트램, 피크 트램 즐기기




홍콩이 매력적인 이유. 바로 여행자들 입장에서도 너무 편리한 대중교통이 다양하게 발달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근교까지 속속들이 이어주는 MTR은 물론 눈이 탁 트이는 2층 버스, 침사추이와 센트럴을 부지런히 오가는 페리, 그리고 이 '트램' 이 있습니다. 홍콩 교통은 세계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고도의 복잡하면서도 정교한 교통 네트워크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홍콩 여행자들이 꼭 한번쯤 사용하게 된다는 옥토퍼스 카드는 선불충전식 카드로 지하철, 기차, 버스, 스타페리, 트램 등 대부분의 교통수단은 물론 편의점과 패스트푸드점에서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죠. 특히 홍콩 특유의 높고 가파른 지대를 수월하게 오를 수 있는 피크트램도 탄생하게 되었죠. 이 피크트램은 홍콩 야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를 오르내리며, 센트럴을 가로지르는 2층 트램은 홍콩의 풍취를 여유롭게 즐기기 참 좋은 기회입니다. 홍콩 여행을 가신다면 꼭 ! 시간을 내서 홍콩의 트램을 즐겨주세요~!









홍콩 침사추이 추천 호텔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Hyatt Regency Hong Kong, Tsim Sha Tsui) 호텔가격보기 [클릭]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Hyatt Regency Hong Kong, Tsim Sha Tsui)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Hyatt Regency Hong Kong, Tsim Sha Tsui)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Hyatt Regency Hong Kong, Tsim Sha Tsui)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Hyatt Regency Hong Kong, Tsim Sha Tsui)



침사추이 카오룽 중심에 자리잡은 홍콩 추천 호텔, 바로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호텔입니다 :D 호텔 근처에 하버시티와 스타의 거리도 있어 여러모로 홍콩 여행을 즐기기에 그만이죠. 4.5성급 호텔 답게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한증막,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등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호텔 객실은 총 381개로, 객실 내에는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과 미니바, 그리고 금고, 책상, 전화, LCD TV, 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홍콩호텔예약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텔사진 더 보기http://kee.tips/t0156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모든게 완벽!"
위치, 주변환경, 서비스, 룸컨디션 모든것이 완벽했어요. 역과 바로 연결되서 편하기도 했고 침사추이의 주요 어트랙션들 다 가까워요. 청결점수 하나 뺀 이유는 매거진이 있는데 그 위에 모르는 머리카락이 막 책 사이애 끼워져 삐져나와있더라구요... 조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모두 좋았네요


5.0 / 5.0  "침사추이(TST)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하얏트 리젠시"
침사추이 역과 연결되어 있는 K11 쇼핑몰과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9층에 야외풀장이 침사추이를 내려다 보며 수영을 할 수 있으며, 호텔 객실이 넓어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조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뷔페지만 즉석에서 요리해 줍니다! 걸어서 하버시티, 침사추이 인근을 모두 갈 수 있는 중앙에 위치해 최고의 위치입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홍콩 여행하기 좋은 침사추이 추천 호텔
최저가 가격 보기 (클릭)
http://kee.tips/t01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