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어디가 상하이여행 ! 상하이여행 필수 코스 정보

2014년에도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TV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 요즘 아빠어디가 속 해외여행지를 보고 있으면 가족끼리 오손도손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 드실텐데요 :D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들을 하나하나 둘러보고 있는 아이들과 아빠를 보고 있으면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오늘은 성동일 성빈 부녀의 알뜰살뜰 여행이 돋보였던 매력만점 상하이 여행지 살펴볼까요~?!


상하이여행 최저가 호텔 보기 (클릭) ▶ http://kee.tips/t0121





이국적이지만 현대적인 곳, 상하이 !

이번 <아빠어디가> 해외여행 편을 보면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동시에 참 부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꼭 해외여행이 아니더라도 가족끼리의 여행은 저런 친밀감을 형성시켜 줄 수 있고, 집에 있을때에는 보지 못했던 가족들의 색다른 면을 만나볼 수 있게 하니 말이죠. 비록 이름은 생고생 여행이라는 타이틀 하에 떠난 여행들이었지만, 성동일 성빈 부녀가 더욱더 친하게 된 그런 계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


상하이야경


성씨 부녀가 떠난 여행지는 중국의 매력적인 미래도시, 상하이 인데요 ! 상하이는 수도 북경 베이징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곳입니다. 북경 올림픽 이후로 더더욱 새롭게 바뀐 듯한 상하이, 특히나 이 도시가 사랑받는 이유는 이국적이지만 현대적인곳. 그리고 중국 상해의 과거와 현재가 모두 공존하고 있는듯한 느낌 때문인 듯 한데요.

 성동일 부녀와 함께한 상하이 여행 속, 참 멋진 여행지들이 많이 보입니다. 비록 식사 시간에 수저를 깨트려 아빠에게 호통이 나기도 했지만, 맛있는 식사를 했던 날, 바닷속 친구들이 가득한 상하이 아쿠아리움을 보기도 했고, 역사가 있는 상하이 임시정부청사를 찾기도 했습니다. 상하이 여행을 간다면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중 하나인 상하이 임시정부청사에서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다시금 뜨거운 뭔가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기도 하는 곳이죠. 역사공부, 더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주기도 하는 상하이 여행입니다.




상하이


상하이를 한번도 가지 않은 사람들은 이 도시의 특별한 매력이 무얼까 하고 궁금해 하지만, 상하이에 한번쯤 살아보셨던 분들은 일년 더, 혹은 평생을 살아보고 싶은 도시라고 말합니다. 상하이는 그만큼 중국의 발전된 모습을 잘 갖추고 있는 곳이자, 여러 도시 중에서도 가장 현대적이고 문화적인 도시라고 손꼽히곤 합니다.

황푸강을 기준으로 푸둥과 푸시로 나뉘는 상하이는 강을 따라서 조성된 산책로 역시 매력적인 여행 코스로 유명합니다. 상하이를 찾은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지역은 서쪽 지역으로 상하이 역사 문화의 중심지라고 불리는 곳이죠 :) 상하이에서 최고의 번화가로 손꼽히는 곳~ 단연 난징루 일텐데요. 런민광장을 중심으로 난징루 그리고 화이하이중루가 뻗어 있어 그곳에는 항상 사람이 몰리곤 합니다.

상하이 여행의 매력을 알고 싶어 조금이라도 상하이를 파헤쳐 본 분들은 아실만한 곳. 난징루. 난징루에는 각종 샵들이 가득하고 무엇보다도 차가 다닐 수 없는 보행자 전용도로라 넓은 길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 쾌적합니다. 난징루 꼬마열차는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한번쯤 타고 난징루를 돌아보면 상하이의 활발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좋죠.


상하이


신천지 또한 상하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추천 코스로, 난징루에서 멀지 않은 이곳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카페가 하나둘씩 들어서 카페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여유로운 카페촌에서 커피 한잔 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상하이 여행을 하는 즐거움입니다.

해가저물고 나면 야경이 매력적인 도시 중에서도 세계적인 곳으로 손꼽히는 상하이의 또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탄, 외탄 지역 이국적인 유럽풍 건축물들과 특색있는 여러 건물들이 더욱더 로맨틱한 상하이를 만들어 줍니다. 물론 와이탄 지역에서 바라보는 푸동 야경도 참 멋지죠~! 동방명주탑에 올라 상하이 전체의 모습을 조망하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상하이 필수 코스 이니 꼭 기억해주세요.

이 외에도 상하이의 옛 클래식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예원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입니다. 옛 시절, 상하이 최고가는 부자였던 반윤단이 아버지에게 선물하기 위해 만들었다는 예원은 중국식 정원으로 낮에보는 모습과 밤에 보는 모습이 다르다고 하네요. 옛모습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것은 전주 한옥마을, 서울 인사동 거리나 삼청동을 둘러보는 외국인 여행객의 마음과 비슷하겠죠 ~?!


상하이



아빠어디가 성동일 성빈 부녀의 상하이 여행 덕분에 상하이 여행의 매력을 곳곳에서 다시금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추천드리는 상하이 여행 ! 짧게는 3일, 길게는 한달을 여행해도 지루하지 않을 상하이의 매력속으로 푹~빠져보시기 바랍니다 :D


물론 상하이여행 더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특별한 상하이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에서 ! 잊지마세요 ~!



개성만점 상하이 호텔, 최저가 보기 (클릭)
▶ 
http://kee.tips/t0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