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어디가 홍콩 여행 ! 맛집 쇼핑 그리고 홍콩 숙소 정보까지

아빠어디가 귀염둥이 후가 마사지의 매력에 푸~욱 빠진 그곳, 바로 해외여행지 추천 TOP 상위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홍콩 인데요 :D 먹방여행을 하기에도 좋고, 쇼핑여행을 하기에도 그만인 매력적인 홍콩은 2박3일, 3박4일의 짧은 일정으로는 너무너무 아쉬움이 남는 곳입니다.

홍콩야경


그만큼 즐길 거리가 많고, 해야할 것도 많은 여행지 인데요. 아빠어디가 홍콩 여행 편 보시고 '급' 떠나고 싶어지셨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최저가 홍콩 숙소 정보 참고해 보세요~!



홍콩 저렴한 숙소 추천 (가격보기)
▶ 
http://kee.tips/t0127





아빠어디가 팀이 선택한 홍콩 !

주변에서 짧은 여름휴가, 추석연휴 등을 이용해 꼭 다녀오고 싶다고 입을 모아 말하는 곳 홍콩~!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지겨운 일상을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는 곳, 일하는 보람만큼 쓰고 느끼고 즐기는 행복을 맛보게 해주는 곳이 바로 홍콩이 아닐까 싶습니다.

홍콩은 서양과 동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여행지로, 식도락 여행을 하기에도 좋고 쇼핑이나 휴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어디 그뿐인가요~?! 홍콩 하면 바로 떠오르는 홍콩 야경은 말 그대로 '백만불짜리' 즐거움을 안겨주는 곳이죠.


홍콩빌딩



한국에서 멀지 않아 더욱 가뿐한 마음으로 떠날 수 있는 곳, 그래서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추천 여행지로도 인기가 참 좋죠. 깜찍하고 귀여운 기념품을 파는 노천 시장의 독특함과, 화려한 쇼핑몰이 가득한 곳, 미로처럼 나있는 골목을 따라가면 홍콩 영화 속 한장면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곳, 홍콩 여행 지금 바로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꼭 먹어야 하는 홍콩 음식

아빠어디가 홍콩 여행에서는 후와 민율이가 아빠와 함께 샤브샤브집에서 코끼리조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죠 :) 홍콩에는 유명 샤브샤브집도 많이 있지만 더욱 더 매력적인 음식이 가득하다는 것 ~!

비싸지 않은 가격대의 저렴한 음식부터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홍콩 요리를 파는 레스토랑까지 ! 그중에서도 홍콩 여행 가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은 단연 딤섬이 먼저 떠오릅니다. 새우와 고기소를 활용한 기본적인 딤섬부터 독특한 재료를 사용해 찌거나 튀기는 딤섬은 마음에 점을 찍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개성만점 요리입니다.


딤섬



홍콩 딤섬 외에도 일반 탕수육에 비해 색이 훨씬 더 진한 광동식 탕수육은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죠. 거기에 홍콩에서 맛보는 망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인데요. 홍콩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허유산을 비롯해 다양한 망고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홍콩을 또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홍콩 스타일 밀크티, 독특한 맛이 일품인 완탕면, 에그타르트와 돼지고기 차슈 덮밥, 그 외에도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다양한 중국식 야채 볶음 요리까지...

아빠어디가 후 먹방 부럽지 않을 맛집 해외여행지, 단연 홍콩이 아닐까 싶습니다 :D





쇼핑의 천국 홍콩 !

홍콩 가면 꼭 사와야 할 기념품, 홍콩 필수 쇼핑 리스트 등등... 인터넷에 가득한 홍콩 쇼핑 정보들 ! 홍콩 여행을 떠나기도 전에 설레게 만드는 것은 이러한 이유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조금은 뻔한 수식어긴 하지만 홍콩과 쇼핑은 떼놓을 수 없을 만큼 유명합니다. 홍콩만큼 전 세계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보기도 쉽지 않죠. 게다가 유명 럭셔리 브랜드 뿐 아니라 디자이너 개개인의 개성이 가득 묻어나는 디자이너 편집 숍도 가득해서 더욱 즐겁습니다.


옷


홍콩 쇼핑 추천 지역에는 여러곳이 있지만 센트럴, 애드미럴티 쇼핑 샵, 하버 시티, IFC 몰 등등... 편리하게 쇼핑과 식사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도 무척 많습니다. 특히 요즘 홍콩에서 인기 있는 곳은 하버 시티 건너의 1881 헤리티지 인데요. 쇼핑몰을 둘러보는 즐거움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건축물을 둘러보는 기쁨까지 1석 2조 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빠어디가 팀은 홍콩 여행을 다녀오면서 홍콩에서 어떤 기념품을 구입했을지 참 궁금하네요.




빅토리아피크


아빠어디가에서 후와 민율이네가 보여준 최저가 홍콩 여행에 도전하신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저렴한 홍콩 호텔들 중 마음에 드는 곳으로 예약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죠 ! 호텔 가격 비싼 홍콩 이라고 하지만, 홍콩 여행 예산 절약할 수 있는 최고의 TIP 이 바로 호텔스닷컴의 특가 할인 홍콩 호텔을 서둘러 예약하는 것~!

현재 할인 진행중인 홍콩 호텔 가격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클릭 하셔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할인중인 홍콩호텔 모두보기 
>> 
http://kee.tips/t0127






아빠어디가 홍콩 여행보다 더 예산 아낄 수 있는 방법,
호텔스닷컴에서 홍콩 호텔 예약하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