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 리조트 추천 ! 괜찮은 세부리조트 비교

날씨가 조금씩 더 따뜻해 지면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 드시나요?!
추운 겨울에는 특히나 간절했을 그 곳 ! 따뜻한 기온과 살랑거리는 바람, 깨끗한 비치가 있는 휴양명소의 대표주자 ㅡ 필리핀 세부가 생각나는데요. 세부는 단순한 휴양지일 뿐 아니라 필리핀 제 3의 도시로, 필리핀의 여러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역사적인 곳임과 더불어 수도가 마닐라로 옮겨질 때까지 필리핀의 수도 역할을 했던 곳입니다. 인기좋고 괜찮은 세부 리조트에서 평온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면 그만한 힐링이 없을듯 합니다 :D 오늘은 호텔스닷컴이 소개하는 세부 리조트 추천과 더불어 현재 할인 중인 세부리조트 가격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세부 추천 리조트 [사진&가격보기]  http://kee.tips/t0057





알타 세부 리조트 (ALTA Cebu Resort)

알타 세부 리조트 (ALTA Cebu Resort)알타 세부 리조트 (ALTA Cebu Resort)


알타 세부 리조트 (ALTA Cebu Resort)알타 세부 리조트 (ALTA Cebu Resort)


알타 세부 리조트의 경우 코르도바에 위치하고 있는 세부 추천 리조트 입니다. 막탄 가이사노 그랜드몰 및 산페드로 요새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리조트 주변에는 정글 문화 엔테테인먼트 센터와 막탄섬 아쿠아리움도 있어 더욱 좋죠. 알타 세부 리조트에는 풀서비스 스파, 마리나, 야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과 리조트 로비 등지에서 모두 무료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

요청시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세부 공항까지 왕복 셔틀 교통편을 제공하며, 총 55개의 객실에는 DVD플레이어와 미니바 등이 있고, 객실 TV를 통해 무료 영화채널과 개봉 영화 등 케이블 채널도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 무료 생수, 커피 티 메이커, 객실내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은 2011년 8월에 리모델링 완료된 깔~끔한 리조트입니다.


[ 리조트 투숙객 후기 ]

4.0 / 5.0    "아기자기한 리조트^^"
서비스, 청결, 시설은 전체적으로 맘에 들었음.. 하지만 우리는 계속 나가는 일정이었는데, 너무 외딴곳에 있어서 택시비를 많이 썼음ㅠ 한번 나갈때마다 콜택시 불러야 되고, 리조트 들어올때는 외지라서 택시들이 부르는게 값이였음... ㅠㅠ 위치 빼고는 나머지는 만족^^

3.0 / 5.0 "훌륭한 휴식공간"
리조트 내부에 숲과 풀장도 좋았고, 조용하고 공기도 좋아 휴식하기에는 좋은 리조트 였어요.주변에는 별볼일이 없었고, 바닷가 가려면 멀리 가야되고 불편 했어요. 식사는 그런대로 좋았어요.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
(Imperial Palace Waterpark Resort and Spa)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




막탄섬 라푸라푸 해변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는 인기있는 세부 추천 리조트 중 하나로, 막탄섬 아쿠아리움, 정글 문화 엔터테인먼트 센터, 막탄 가이사노 그랜드몰 등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에는 풀서비스 스파, 워터파크, 야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고, 4.5성급 리조트 답게 비즈니스 센터 시설 등도 잘 갖추어져 있고 레스토랑 및 카페 등을 운영하고 있어 아름다운 해변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는 총 55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LCD TV와 커피 메이커, 미니바, 직통전화,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어메니티, 무료 생수 등의 서비스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럭셔리한 세부 리조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


[ 리조트 투숙객 후기 ]

4.0 / 5.0  "가족형태 리조트^^"
한국스타일 리조트라 가족형태로 묵기 좋은것 같아요^^

4.0 / 5.0   "여러모로 괜찮았던 호텔"
동남아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요~ 리조트라는 이름으로는 그냥그냥. 많이 나쁘지 않고 많이 좋지 않았던....가족과 편안하게 지내고 오기는 좋았으나 첫날 욕조에 물이 잘 안빠져서 호텔에 얘기해 고쳐주셨구요~ 객실바 안에 콜라 전에 드셨던분이 체크 해 놓은것 고대로 있어서 좀......우리꺼에 청구될꺼 같아 좀...그랬습니다.ㅎㅎ 타올이나 침대시트는 하얗고 깨끗해 보여 좋았고, 침대 쿠션도 많이 푹신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Mactan Resort & Spa)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Mactan Resort & Spa)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Mactan Resort & Spa)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Mactan Resort & Spa)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Mactan Resort & Spa)


세부 추천 리조트, 세부 리조트 순위에서 언제나 TOP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를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이 럭셔리한 세부 추천 리조트는 라푸라푸 해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전용 해변,헬스클럽,어른과 어린이를 위한 야외 수영장,스파 욕조,한증막이 있고, 커다란 호텔 내 스파에서는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룸,뷰티 서비스까지 제공하죠~! 5성급 리조트 답게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비즈니스 시설도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호텔까지 공항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매일 무료 아침 식사도 제공되서 더욱 든든합니다. 총 537개의 객실 내에는 독립된 응접실 공간, 소파 침대,책상, 직통 전화,음성 메시지 녹음 서비스가 있고, 프리미엄 케이블/위성 채널과 유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TV가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욕조에는 샤워기 및 욕조, 월풀 욕조, 체중계, 목욕 가운 그리고 룸에는 냉장고, 미니바, 무료 생수와 무료 신문이 제공됩니다 :)


[ 리조트 투숙객 후기 ]

5.0 / 5.0    "세부에서 최고의 휴양지"
세부에서 제일 좋은 호텔입니다. 한국인은 역시나 많지만 옆에 임페리얼에 비해 덜하고요, 외국인도 더러 있습니다. 밤에 check in해서 담날 12시에 check out이었지만 check out후에도 night flight까지 호텔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따로 호핑투어를 할 필요 없이 앞바다에서 물고기 구경도 할 수 있고, 물고기 먹이를 호텔쪽에 이야기하면 주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습니다.

5.0 / 5.0  "가족휴가지로 강추!"
매우 많은 휴양지를 다녀 보았지만, 그 중 최상급의 휴양지임. 특히 아이들과 어른들을 동반한 한국인 여행자라면 더욱 추천. 조금 오래된 호텔이어서 객실이 휘황찬란하진 않지만 관리에 무척 신경을 썼고, 다른 각종 시설들은 계속 업그레이드를 해서 다른 어느 휴양지에도 뒤지지 않는 리조트의 면모를 갖추고 있음. 특히 한국에서의 비행시간이 비교적 짧은 것, 그리고 공항에서 위험한 시골도로를 한참 달려야 하지 않는다는 점이 다른 단점들을 잘 보완하는 곳.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저렴하고 시설좋은 세부리조트 =)
세부리조트 최저가 예약은 호텔스닷컴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