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가포르 3박 4일 ! 싱가폴 여행 일정 추천

한국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여름휴가 해외여행 떠나기 좋은 여행지가 몇 곳 있죠 :) 그 중에서도 특히나 인기 있는 여행지들 하면 떠오르는 곳들... 태국,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즐거움이 가득한 싱가포르 여행 정보 전해드릴까 합니다. 짧은 여름휴가 해외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호텔스닷컴과 함께 싱가포르 3박 4일 여행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



저렴한 싱가포르 호텔 추천 (가격보기)
 
http://kee.tips/t0130






싱가포르 3박 4일 여행 일정

싱가포르는 해외여행 초보자에게도 무척이나 여행하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처음 해외로 떠나는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다른 그 어떤 곳보다도 싱가포르가 제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황금같은 여름휴가, 3박 4일 이라는 시간동안 알차게 싱가포르를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내가 좋아하는 여행 스타일은 무엇인지, 맛집, 액티비티, 호텔, 문화 유적, 쇼핑 등 어떠한 부분에 중점을 두고 여행 일정을 짤지 미리 계획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야 한정된 시간내에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으니 말이죠.

3박 4일 동안 이국적인 싱가포르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푹~ 쉬고 싶으시다면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럭셔리한 싱가포르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시고, 꿀처럼 달콤한 휴식 시간 위주로 보내보세요.



머라이언



여러분들께서는 싱가포르에서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원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3박 4일 일정은 얼마든 달라질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싱가포르 첫 방문이라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일정 참고하셔서 계획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D



1st day[ 싱가폴여행 첫째날 일정 추천 ]

우선 싱가포르 여행 첫째날, 인천공항을 출발해 싱가포르 창이 국제 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을 최대한 이른 시간으로 정해 알찬 하루를 시작합니다. 호텔에 짐을 맡기고 마리나베이 주변 싱가포르 투어를 하며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히포버스 같은 시티 투어 버스를 타고 싱가포르 시티를 한번 쭉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점심이나 저녁은 오차드로드로 이동해 맛집에서 식사를 하거나 쇼핑몰의 푸드코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싱가폴의 쇼핑몰에는 푸드코트가 무척 잘 갖추어져 있어서 다양한 아시안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까요~! 혹은 오차드로드에서 명품 쇼핑을 계획할 수도 있으니 미리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저녁시간 이후에는 싱가포르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칠리크랩을 맛보러 리버사이드로 향해 여유롭게 하루를 마감합니다.


칠리크랩




2nd day[ 싱가폴여행 둘째날 일정 추천 ]

싱가포르 여행 둘째날에는 뮤지엄 패스를 이용해 꼭 가봐야 할 뮤지엄을 관람해 봅니다. 뮤지엄 패스를 이용해 알찬 시간을 가진 후에는 차이나 타운으로 이동해 독특한 분위기를 느껴보고 식사를 하고, 쇼핑을 하는 것도 좋죠. 그 이후에는 싱가포르 동물원으로 유명한 나이트 사파리 투어를 참여해보세요~! 저녁 8시 부터 알차게 투어 시간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나이트 사파리 투어를 하고 난 후에는 바로 호텔로 이동해 푹~쉬는게 좋죠.



3rd day[ 싱가폴여행 셋째날 일정 추천 ]

싱가포르 여행 셋째날, 아침을 호텔 조식으로 해결했다 하더라도 싱가포르 여행에서 꼭 맛봐야 할 오리지널 야쿤 카야 토스트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배가 부르다면 점심시간 이후에 티타임겸 방문해도 좋아요 :) 전후로 아랍스트리트를 방문해보는 것도 알찬 일정을 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셋째날에는 센토사 섬으로 이동해서 리조트 월드 센토사를 고루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마린 라이프 파크와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싱가포르야경


조금 일찍 마무리하고 이후시간을 쇼핑으로 보내시길 원한다면 다시 오차드 로드로 이동하세요! 저녁식사는 앞 스케줄을 어떻게 마무리 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클라키나 마리나베이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시원~한 맥주나 맛있는 칵테일로 싱가포르 3박 4일 여행 일정을 마무리 하는 것도 좋아요. 다음날에는 비행기 시간에 늦지 않도록 여유롭게 호텔 체크아웃 후 싱가포르 창이 공항으로 고고씽~!


싱가포르 여행 둘째날이나 셋째날을 스파와 마사지로 시원하게 마무리 하는 일정도 추천드립니다. 푹 쉬고 싶으신 분들은 호텔 내에 마사지 스파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거나 혹은 리조트 실내 시설을 제대로 갖추고 있는 곳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아요 :D



조명


최저가 싱가포르 호텔, 화려하고 독특한 싱가포르 부티크 호텔, 럭셔리하고 후기 좋은 싱가포르 호텔 정보 찾으신다면 3박 4일 동안 꿀처럼 달콤~한 휴식을 줄 수 있는 싱가포르 호텔 추천 예약은 호텔스닷컴과 함께하시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위치 좋고 후기 좋은 싱가폴 호텔 !
싱가포르 호텔 추천 리스트 바로가기
http://kee.tips/t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