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험생 여행 추천 호텔 ! 수능끝나고 친구들과 여행 가기 좋은 호텔

기다리고 기다렸던 수능끝~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D 짝짝짝

분명 아쉬운 마음도 남을 것이고, 후회되는 부분도 있겠지만 모두가 완벽하게 만족하는 시험을 치룰 수는 없는 법이죠. 몇년동안 꾸준히,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서 마음을 다잡고 또 다잡고, 노력하신 것만 하더라도 박수를 받을만 합니다. 결과는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수험생 여러분들께서는 일단 대망의 수능시험이 끝나고, 수능끝 ~ 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것만 하더라도 속 시~~~원 하실 것 같아요 =) 



자유



수능이 끝나고 나면 친구들과 함께 어디론가 여행 떠나고 싶은 그런 설레임도 생기기 마련이죠 ~ㅎㅎㅎ


그래서 오늘 수능 끝,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이 수험생 여행 추천 호텔 리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호텔이라기 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가서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레지던스, 게스트하우스, 유스호스텔이라고 해야 정확하겠죠 ~~?!  수능끝나고 친구들과 여행 떠나고 싶어하셨던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호텔 정보.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GO !




수험생 여행 추천 - 서울 레지던스
대림 레지던스 (Daelim Residence)


대림 레지던스 (Daelim Residence)대림 레지던스 (Daelim Residence)

대림 레지던스 (Daelim Residence)대림 레지던스 (Daelim Residence)



서울 구로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가산디지털단지, 보라매공원, 국회의사당 등에서 가까우며, 근처에는 여의도공원 및 IFC 서울도 있어 쇼핑과 산책을 즐기기에 참 좋은 곳이죠 ~ㅎㅎ ! 


객실에서 도시 조망을 할 수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므로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욕실에는 샤워시설 외에도 더블 세면대와 비데 헤어드라이어도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겠죠 ~?! 호텔식 아파트의 모든 객실에는 스토브, 대용량 냉장고, 전자레인지, 조리 도구/접시/주방 기구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있으니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것도 해먹으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곳입니다.






수험생 여행 추천 - 부산 호스텔
미스터 에그 호스텔 오리지널 (Mr. Egg Hostel Original)


미스터 에그 호스텔 오리지널 (Mr. Egg Hostel Original)미스터 에그 호스텔 오리지널 (Mr. Egg Hostel Original)

미스터 에그 호스텔 오리지널 (Mr. Egg Hostel Original)미스터 에그 호스텔 오리지널 (Mr. Egg Hostel Original)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미스터 에그 호스텔 오리지널은 친구들과 함께 떠난 부산여행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호스텔입니다. 부산 아쿠아리움, 해운대 해수욕장, Nurimaru APEC House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근처에는 부산 시립미술관과 벡스코도 있어 부산여행을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여행에서 무료 식사 혜택은 최고의 혜택 중 하나 ~ㅎㅎ ! 호스텔에서는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될 뿐 아니라 미스터 에그 호스텔 오리지널에는 옥상 테라스, 관광 안내, 티켓 안내, 세탁 시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곳이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공용 구역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험생 여행 추천 - 전주 게스트하우스
홍란미덕 (Hongranmiduk)


홍란미덕 (Hongranmiduk)홍란미덕 (Hongranmiduk)

홍란미덕 (Hongranmiduk)홍란미덕 (Hongranmiduk)



수능이 끝나고 전주여행을 떠나고 싶으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저렴한 숙박정보 ~ 바로 전주에 위치한 홍란미덕입니다 :) 홍란미덕은 전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경기전, 풍남문 및 전주종합운동장 부근에 있으며 전주 역사박물관 및 국립전주박물관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및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 무료 영화채널 및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18인치 LCD TV가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 시설 외에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용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수험생 여행 추천 - 서울 게스트하우스
유스 패밀리 게스트 하우스 별하당 (Yoo's Family Guest House Byeolhadang)


유스 패밀리 게스트 하우스 별하당 (Yoo's Family Guest House Byeolhadang)유스 패밀리 게스트 하우스 별하당 (Yoo's Family Guest House Byeolhadang)

유스 패밀리 게스트 하우스 별하당 (Yoo's Family Guest House Byeolhadang)유스 패밀리 게스트 하우스 별하당 (Yoo's Family Guest House Byeolhadang)



종로 서울시내에도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게스트하우스가 있습니다. 종로에 위치한 유스 패밀리 게스트 하우스 별하당은 근처의 창덕궁, 창경궁, 조계사 등을 둘러보기에 무척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죠 ~! 


공용 구역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회의실, 비즈니스 센터 등의 간단한 비즈니스 시설 및 컴퓨터 스테이션도 이용 가능하고 왕복 공항 셔틀도 이용 가능해서 무척이나 편리한 숙박시설이에요 ~ 2011년에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하니 무척 깔끔한 게스트하우스라 할 수 있겠습니다 :D




스키



수능이 끝나고 나면 하고 싶은 것들도, 해야 할것도 너무너무 많으셨을텐데요 ~!

꼭 하고 싶었던 일들을 차근차근 적어보고 하나씩 해보는 것도 멋진 일이 될 것 같습니다 :D


가족, 친구들과 수능이 끝나고 나면 꼭 ~ 떠나고 싶었던 여행지가 있다면 멋진 추억을 남기고 오는 것도 뜻깊은 일이 될 듯 합니다. 수능끝나고 친구들과 떠나기 좋은 여행, 저렴하고 부담없는 게스트하우스 호스텔 최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클릭 ~ 하셔서 호스텔 카테고리에서 가격별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수험생을 위한 추천 숙박시설 더보기  http://bit.ly/1oMkTNH






수능 끝 ~! 여행 떠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한

서울 추천 레지던스 & 게스트하우스 가격보기 클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