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추천 BEST 모음 !

사랑하는 사람이 만나 공식적으로 하나가 되는 그날 ~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 세상에서 가장 멋진 신랑신부가 결혼식을 마치고 나면 향하는 곳이 있습니다 ! 바로 꿀같이 달콤한 신혼여행 허니문 HONEY MOON 인데요 ~ㅎㅎ  호텔스닷컴을 사랑해주시는 분들 중에서도 이미 호텔스닷컴을 통해 멋진 신혼여행 허니문의 추억 남기신 분들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D   


보통 신혼여행은 제주도를 비롯해 국내의 멋진 지역으로도 많이 떠나시기도 하지만, 허니문 하면 바로 떠오르는 발리, 빈탄, 푸켓, 세부, 보라카이 등의 휴양지를 비롯해 액티브한 허니문을 꿈꾸시는 신혼부부라면 유럽과 미주 등으로도 허니문 여행을 떠나시곤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허니문을 선호하시나요 ~?





아, 그 전에 앞서 오늘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BEST 호텔 정보는 바로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추천' 정보입니다. 결혼식을 마치고 나서 신혼여행 허니문 항공편이 다음 날 인 경우, 혹은 조금 더 푹 쉬다가 허니문 여행길에 오르길 원하는 신혼부부님들을 위해 인천공항 추천 호텔을 안내해 드려야겠죠 ! 

자 ~ 지금부터 호텔스닷컴에서 특가로 제공하는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BEST 살펴보겠습니다 =)


호텔스닷컴 추천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특가 보기  http://bit.ly/VC10fJ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추천 

[ 하얏트 리젠시 인천 Hyatt Regency Incheon ]





인천에 위치하며 공항과 연결된 곳의 편의성을 갖춘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경우 SKY72 골프 클럽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혼여행 허니문 떠나기 전 하루 푹~ 쉬기 딱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죠 :) 

또한 하얏트 리젠시 인천에는 풀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스파 욕조, 스파 서비스, 사우나도 준비되어 있는 4.5 성급 호텔 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 호텔에서 꿈같은 휴식을 보내고 난 다음에는 본격적인 허니문 떠나실 투숙객 분들에게 인천공항까지 편리한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D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파격 할인가 제공 中 !)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추천

[ 쉐라톤 인천 호텔 Sheraton Incheon Hotel ]





쉐라톤 인천 호텔의 경우 신혼부부가 딱 좋아하실만한 풀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에서는 도시와 정원 그리고 바다 일부 조명이 가능하고 객실의 침대는 Select Comfort 매트리스, 유명 브랜드 침구, 오리/거위털 담요 등이 갖춰져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다는 사실도 기억해 주세요 :D 

쉐라톤 인천 호텔은 송도에 위치해 있기 떄문에 타 호텔에 비해 인천공항과 아주 가까운 위치의 호텔은 아니지만, 1인당 7,000원의 요금을 지불한다면 편리하게 인천공항까지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호텔 주변 송도의 시티 뷰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호텔스닷컴 예약으로 특가 할인의 기회를~)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추천

[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인천 에어포트호텔 Best Western Premier Incheon Airport Hotel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인천 에어포트 호텔은 신혼여행 허니문 떠나기 딱 좋은 인천공항 주변 편의성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 숙박고객의 경우 객실 내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서비스도 좋고, 침구 세트도 깔끔하게 갖춰져 평이 무척 좋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인천 에어포트 호텔이며, 인천공항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허니문 떠나는 비행 스케줄에 맞춰 인천공항까지 접근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호텔스닷컴 할인 특가를 체크해보세요! )




달콤한 허니문의 추억 ! 인천공항으로 접근성 좋은 호텔스닷컴 추천 허니문 호텔 살펴보시고 할인 특가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허니문 휴가에 조금 여유가 있다면 바로 목적지로 떠나는 것 보다는 조용하고 편안한 둘만의 휴식 타임을 가지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 결혼준비 하시느라 여러모로 고생하신 신혼부부님들께 앞으로 더더 큰 행복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유휴 ! 

호텔스닷컴 추천 BEST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 가격보러가기 클~릭 ! ▶ http://bit.ly/VC10fJ







허니문 떠나기 전 달콤~한 신혼첫날밤 !

호텔스닷컴 추천 인천공항 허니문 호텔과 함께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