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캐나다 여행 즐기기 ! 퀘벡 호텔 추천

메이플 로드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가을 캐나다 여행 ~! 떠나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는 그 멋진 여행을 떠날때가 바로 올해 가을이 아닌가 싶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록키산맥을 중심으로 한 서부 캐나다의 매력이 더욱 더 살아난다면, 가을 겨울 캐나다 여행 하면 바로 캐나다 동부가 하이라이트 아닐까요 ~?! 



가을캐나다



이미 다녀온 여행자들이 입을 모아 추천한다는 가을 캐나다 여행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퀘벡과 몬트리올을 중심으로 한 동부 캐나다 여행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D 



가을 캐나다 여행을 즐기는 방법 - 기차여행 !


캐나다 기차 여행을 꿈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 블로그지기도 한번쯤은 떠나보고 싶은 가을 캐나다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캐나다 기차여행도 무척 좋은 방법입니다 :) 열차를 이용해 캐나다를 여행하는 것은 생각보다 무척 쾌적한데요 ~! 캐나다의 주요 도시들은 빠짐없이 철도로 연결되어 있으며, 넓디 넓은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을 여객 열차를 타고 그대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 기차 여행을 할때 꼭 ~ 알아두어야 할 두가지 정보 ! 바로 비아레일과 캔레일 패스입니다. 



캐나다나이아가라



비아레일 (VIA RAIL)은 캐나다 국영 횡단 열차로, 편안하게 캐나다의 주요 도시로 이동할 수 있으며 물론 캐나다 동부로도 문제없이 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열차 패스와 휴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캐나다 기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캔레일패스 (CANRAILPASS) 인데요 ~! 유럽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유레일패스라면, 가을 캐나다 기차여행에는 캔레일 패스가 필수죠 ~ㅎㅎ ! 비아레일의 캔레일 패스를 활용해 30일 중에서 12일 동안 마음껏 기차여행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퀘벡야경



가을 캐나다 여행, 작은 프랑스 - 퀘벡 !



퀘벡은 캐나다이긴 하지만, 오히려 프랑스의 느낌이 더 많이 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프랑스 옛 정취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퀘벡은 '작은 프랑스'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도시로, 인구의 95% 가 프랑스어를 하는 곳이라 더욱 더 이국적입니다. 


가을 퀘벡 여행과 무척 잘 어울리는 풍경 중 하나가 바로 시티에 있는 프레스코화 인데요 :) 퀘벡 시티에 쌓인 단풍을 친구삼아 분위기있게 걷다 보면, 여행자들의 눈길을 끄는 프레스코화를 종종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프레스코화들의 기원은 퀘벡의 겨울이 너무 추워, 북쪽으로 창을 내지 않았는데, 그렇게 텅 비어버린 벽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것이 기원이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몬트리올




가을 캐나다 여행, 느낌 아는 도시 몬트리올 !


모 개그 프로그램의 유행어 '느낌 아니까~' 를 외치며 칭찬해주고 싶은 도시, 바로 몬트리올 입니다. 몬트리올 역시 가을 캐나다 여행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동부 도시로, 프랑스풍의 느낌이 곳곳에서 전해지는 도시입니다. 몬트리올은 세게에서 두번째로 큰 프랑스어권 도시로, 역시 같은 프랑스풍 도시인 퀘벡과는 비슷할 것 같지만 또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곳이기도 하죠 :) 


몬트리올은 세련된 카페와 다양한 갤러리가 있어 트랜디한 도시임과 동시에 가을과 무척 잘 어울리는 도시입니다. 뉴욕 브룩클린이 떠오르기도 하는 골목 카페에서 재즈와 커피 한잔을 마시며, 몬트리올을 수놓고 있는 가을 낙엽 풍경을 바라보는 것도 무척 낭만적이죠 ~?!





가을 캐나다 여행, 퀘백 호텔 추천 BEST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 (Fairmont Le Chateau Frontenac)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 (Fairmont Le Chateau Frontenac)



퀘백의 아름다운 호텔 中 하나로 손꼽히는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 호텔은 현재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공사는 식사공간 일부에 한해서 진행된다고 하니 별다른 영향 없이 퀘벡 추천 호텔 다운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 


스파욕조와 실내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에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 호텔 객실에서는 퀘벡의 아름다운 강과 도시 그리고 가든 뷰를 볼 수 있으며, 편리한 객실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특가 할인 진행 中 !)





샤토 본 앙탕트 (Le Bonne Entente)


샤토 본 앙탕트 (Le Bonne Entente)



실제 퀘벡추천호텔 샤토 본 앙탕트 호텔에 머무른 투숙객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곳으로, 공항에서 가까워 이동하기 쉬운 곳이기도 합니다. 로리에 퀘벡, 라발대학교, 피에르 라포르테 다리 등에서 가까우며, 호텔 근처에는 퀘벡 브리지와 퀘벡 아쿠아리움 파크가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은 호텔입니다 :D


샤토 본 앙탕트 호텔에서는 풀서비스 스파와 스파욕조, 사우나 등의 시설을 준비해 두었으며 퀘벡을 방문한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도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는 무료로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 푹신~한 침구가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호텔스닷컴 최저가 보장 호텔 !)



더 다양한 캐나다 퀘벡 추천 호텔 가격 보기  http://bit.ly/1tiZCd1







가을 캐나다 여행의 핵심, 캐나다 동부 !

프랑스와 캐나다의 매력이 뒤섞인 퀘벡 추천 호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