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호텔추천 ! 류현진 LA다저스경기 응원 여행

자랑스러운 메이저리그 류현진의 LA다저스 경기일정에 눈과 귀를 집중하고 있는 요즘, LA다저스 경기보러 미국 LA여행 떠나고 싶다는 생각 자주 하지 않으시나요 ~?! 

국내에서도 뛰어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류현진이 박찬호 추신수를 잇는 핫스타가 되어 LA 다저스 소속으로 메이저리그에서 대.활.약 ~ 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http://mlb.mlb.com >


그러고보니 최근 정말 많은 스타들이 류현진 경기관람을 위해 LA 방문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요 :) 

거기에 LA여행도 하고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직접 경기도 보고 ~ 1석 2조의 즐거움을 위해 LA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참 많은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류현진 선수의 LA다저스 경기 활약을 보러 직 ! 접 ! 로스엔젤레스 행 비행기를 탑승하실 분들을 위해 관광하기도 좋고, LA다저스 경기 보러 가기는 더더 좋은 LA 호텔 추천 리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모두 호텔스닷컴에서 대~박 특가 할인 중이니 꼭 날짜 조회 및 가격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LA 다저스 경기 응원 여행 떠날만한 LA 추천 호텔 살펴보러 GO =) !!!




미국여행 LA호텔추천 :
로스엔젤레스 LA 리츠칼튼호텔 The Ritz-Carlton, Los Angeles


로스엔젤레스 LA 리츠칼튼호텔로스엔젤레스 LA 리츠칼튼호텔


로스엔젤레스 LA 리츠칼튼호텔로스엔젤레스 LA 리츠칼튼호텔



LA호텔추천 하면 바로 떠오르는 로스엔젤레스 리츠칼튼호텔은 그 명성에 걸맞는 훌륭한 호텔이죠 :) 자랑스러운 류현진 선수가 활약하는 LA다저스경기를 볼 수 있는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가까운 리츠칼튼호텔은 LA 시티 중심 호텔로 그래미 박물관, 노키아 극장, 스테이플스센터 등에서 가까우며 LA컨벤션센터와 월트디즈니홀로 가기도 좋은 최적의 호텔 ~! 


LA 리츠칼튼호텔은 5성급 호텔로 야외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한증막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공용구역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업무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LA리츠칼튼호텔 숙박 고객에게 무료 제공되는 교통 서비스까지 있어 더더욱 굿 ~!! 호텔 숙박 고객에게는 2마일 이내의 LA시티 주요 스팟으로 이동하는 지역셔틀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겠죠 ?! (LA다저스 경기관람 하러 가기 딱 ~ 좋은 고급스러운 리츠칼튼 호텔이 70% 이상 세일 中 !)





미국여행 LA호텔추천 :
LA 할리우드 호텔 Hollywood Hotel-The Hotel of Hollywood


LA 할리우드 호텔LA 할리우드 호텔


LA 할리우드 호텔LA 할리우드 호텔



LA추천호텔 중 하나인 할리우드 호텔은 이미 그 이름에서부터 로스엔젤레스의 느낌이 물씬~ 캘리포니아의 느낌이 물~씬 드는 호텔입니다. 호텔 투숙객 평을 살펴보면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객실이 청결하고 조용한 편이어서 LA가족여행 호텔로도 추천할만하다는 평이 있네요 :D


LA 할리우드 호텔은 캘리포니아의 상징 ~ LA 다저스 스타디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류현진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단 1블록 거리에 산타모니카/버몬트(Santa Monica/Vermont) 지하철역이 있어 할라우드와 시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외에도 로스엔젤레스 동물원(Los Angeles Zoo)과 그리피스 공원(Griffith Park)이 4.8km 거리에 있으며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7.4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러모로 LA여행 즐기기에는 최적의 추천호텔이죠 ~! 별도 요금을 지불하면 공항 및 LA크루즈 터미널까지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왕복 셔틀 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할리우드호텔의 아침 조식 식사 또한 먹을만 하다는 평이 있으니 LA가족여행 계획중이시라면 헐리우드 호텔이 어떨까요 ~!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할인 中)




미국여행 LA호텔추천 : 
메리어트 로스앤젤레스 LA호텔 The LA Hotel Downtown


메리어트 로스앤젤레스 LA호텔메리어트 로스앤젤레스 LA호텔


메리어트 로스앤젤레스 LA호텔메리어트 로스앤젤레스 LA호텔



로스엔젤레스 메리어트 다운타운 호텔이 LA호텔추천에서 빠질 수 없죠 :) LA여행 중에 류현진 선수의 경기도 즐기고, LA의 관광지 여러곳으로 편리하게 이동하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세계 무역 센터 로스앤젤레스, 그랜드 센트럴 마켓 및 메이시스 플라자 부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근처에는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이 가까이 있고, 또 다저스 스타디움까지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는 사실 ~!! 


LA 메리어트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3.5성급 숙박 시설 답게 비즈니스 업무도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호텔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리어트 호텔의 깔끔하고 푹~신한 침구 세트가 있는 객실에서 LA여행의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좋겠죠 ? (LA호텔추천 예약 ~ 호텔스닷컴에서 저렴하게 할인 中 )





미국여행 LA호텔추천 :
옴니 로스엔젤레스 호텔 앳 캘리포니아 플라자 

Omni Los Angeles Hotel at California Plaza


LA 옴니 로스엔젤레스 호텔 앳 캘리포니아 플라자LA 옴니 로스엔젤레스 호텔 앳 캘리포니아 플라자


LA 옴니 로스엔젤레스 호텔 앳 캘리포니아 플라자LA 옴니 로스엔젤레스 호텔 앳 캘리포니아 플라자



LA여행도 그렇지만 전 세계 어디든 여행 중 호텔 선택의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는 바로 '편리한 교통' 이 아닐까요 ~? 그런면에서 LA호텔 추천 할만한 옴니 로스엔젤레스 호텔 앳 캘리포니아 플라자의 경우 LA 시티 중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여행하기 딱 ~ 좋은 곳입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 및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에서 호텔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이며, 근처에는 노키아 극장 및 스테이플스센터가 있고 류현진 선수가 활약하는 LA다저스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다저스 스타디움까지 가까운 곳에 있으니 더욱 좋은 호텔이죠 :D 옴니 로스엔젤레스 호텔 시설로는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 시설 및 공용 구역 및 객실 내 무선인터넷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4성급 호텔로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가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객실은 총 453개의 객실로 호텔 룸에서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하며 무료 신문 서비스 제공되고 있는 호텔입니다. LA여행 떠나신다면 수영복을 꼭 ~ 챙기셔서 옴니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즐기는 것도 좋겠죠 ?!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예약 가능한 호텔 !)





따사로운 태양과 이국적인 풍경, 꿈에 나올 것 같았던 할리우드 거리의 느낌을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는 그곳 ~ 미국 LA로 떠나는 여행 계획, 어떠신가요 ?! 특히 열혈 활약중인 류선수 선수의 LA다저스 경기 관람을 직접 해볼 수도 있는 여행도 많이 나오고 있는걸 보니 온 국민의 관심사가 뜨겁긴 한 모양인가 봅니다 :D


류현진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을 더더더 ~ 기대하며, LA호텔추천 정보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미국 LA여행 추천 호텔 가격보기 ▶ http://bit.ly/1pH8auY





미국 여행 핵심 도시 ~ 로스앤젤레스 !

류현진 LA다저스 경기 보기에 딱~좋은 LA호텔추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