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Best 3, 위치 좋은 바르셀로나 숙소로 추천해

고대하고 고대하던 유럽여행, 드디어 떠날 준비중이시라면 주목해 주세요 :-) 수많은 유럽 여행지 중에서도 스페인은 일주일 정도 머물며 즐기기에도 시간이 아깝지 않은 최고의 여행지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우디의 도시이자 축구의 도시 바르셀로나는 단연 인기 만점입니다.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바르셀로나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줄 최적의 바르셀로나 호텔 Best 3를 추천해 드릴게요.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준비로 위치 좋은 숙소 예약은 필수겠죠? 자,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01. 엘 아베니다 팰리스 호텔 (El Avenida Palace)

바르셀로나 카사바트요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은 자유여행자들에게 최적의 숙소입니다. 주변에 카사 바트요와 카탈루냐 음악당, 카탈루냐 광장 등 바르셀로나 필수 여행코스들도 도보로 가깝게 이동할 수 있어서 여행하기 참 좋은 위치인데요.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고, 넓고 깨끗한 객실로 만족도도 높아요! 게다가 호텔스닷컴에서 예약 시 10만원 초반대로 예약이 가능하니 가성비까지 좋은 호텔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날짜별 예약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적극 추천!!"

바르셀로나 관광하기 최적의 위치. 카탈루냐 광장과도 가까워서 교통이 편리합니다!! 객실도 크고 깨끗함!!

10.0/10.0 "추천"

굉장히 만족스럽고 편안했습니다. 객실도 넓고 깨끗했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


이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가격 확인




“위치, 서비스, 만족도 최고! 평점 높은 바르셀로나 호텔

02. H10 매디슨 호텔 (H10 Madison)

카탈루냐 음악당 근처에 위치한 H10 매디슨 호텔은 4.5성급의 럭셔리 호텔이에요. 101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멋진 시내 전망의 루프탑 수영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호텔은 평점이 굉장히 높은데요.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9.6점 이상의 평점을 받았어요. 청결도, 서비스, 편안함, 관리 상태, 위치 및 주변 지역 항목들도 모두 9점 이상!! 카탈루냐 광장과 람블라스 거리가 가까운 위치로 접근성 또한 최고에요. 바르셀로나 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해 줄 호텔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이 곳입니다. (가족여행 숙소로도 굿!)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교과서적인 리뷰지만 진심어린 리뷰"

그라시아 거리보단 카탈루냐 광장이 가까운 호텔입니다. 그만큼 주변 교통수단을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근교에 지하철역과 버스 정류장 등이 가깝습니다. 또한 호텔 분위기 및 공간들이 잘 정돈되어 있어, 충분히 호텔의 관리성과 아름다움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라스도 작게 되어있어 나른한 오후에는 창가에 풍경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다음에 또 바르셀로나에 가게되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10.0/10.0 “바르셀로나에서 최고의 마지막 밤”

너무 사랑스러운 호텔이었어요. 스페인과 프랑스를 여행하며 9 일을 보낸 후, 유럽에서 여유로운 마지막 밤을 보내고 싶었는데,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었을 거에요. 훌륭한 위치 (람블라스 거리와 매우 가까움), 주변의 레스토랑들, 편안한 침대와 우아하고 넓은 욕실을 갖춘 객실까지!


이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가격 확인




“최고의 위치, 로맨틱하고 예쁜 바르셀로나 호텔”

03. 호텔 1898 (Hotel 1898)


카탈루야 음악당 근처에 위치한 호텔 1898은 169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레스토랑, 2개의 바/라운지 이용기 가능해요. 게다가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루프탑 테라스까지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바르셀로나 여행을 가능하게 해 줄 것입니다. 카탈루냐 음악당, 카사 바트요, 카탈루야 광장, 람블라스 거리와도 가까워 자유여행 하기에 최적위 위치를 자랑하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텔로 신혼여행이나 커플여행 숙소로 강추합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좋은 위치 좋은 서비스"

위치는 카탈루냐 광장이 가깝고, 교통 중심지에 있습니다. 객실은 시내라서 조망같은 건 없지만,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조식은 아주 좋았습니다. 많은 호텔을 다니지만 그 중 최고 수준이라고 해도 좋습니다. 특히 lacon은 최고!!! 시설은 루프탑 바의 전망과 분위기가 좋은데, 날씨가 추워 이용을 못해서 아쉬웠어요. 로비 바의 와인이나 하몽 안주도 훌륭했습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네요. 1층에 스타벅스가 있고,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레스토랑이 하나 있는데 4박을 하며 가본 음식점 중 최고라고 해도 좋은 곳입니다.

10.0/10.0 "단언컨대 바르셀로나 최고의 호텔!"

정말 최고였어요. 람블라스 거리 한복판이자 카탈루냐 광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 정말 최고였고, 환상이었어요! 다른 곳에 갔다가 돌아와 짐 놓고 가기도 좋았고, 청결도나 직원들 서비스 부분에 있어도 최고점을 주고싶어요. 제가 스페인 여행가서 4개의 호텔에서 묵었는데, 그 중에서 다른 호텔들과 비교도 안될만큼 최고였고 너무 훌륭했어요. 외관도 정말 유럽스럽고 예쁘고, 로비도 예쁘고 감각적입니다. 유럽느낌 물씬! 침구도 푹신하고, 어매니티도 에트로 것을 사용하고 있는데 고급스럽구요. 호텔1898 덕분에 더욱 더 황홀했던 바르셀로나에서의 기억을 가지고 가네요. 나중에 방문하게 된다면 무조건 이 호텔에 다시 묵을겁니다 ㅠㅠ 제가 예약했을 때는 비수기라 그런지 가격도 저렴했었는데 그때도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후회 절대 안하실겁니다. 무조건 예약하세요!!


이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가격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