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트랑 4박5일 일정, 위치좋은 나트랑 호텔 3곳

나트랑은 오랜기간 유럽인들에게 사랑 받아온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연중 온화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풍광으로 다낭, 호치민에 이어 한국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지요.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 있다면 이번 여행에서는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자랑하는 나트랑 해변을 만끽해보세요 :D 오늘은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 4박5일 일정에서 머물만한 위치좋은 나트랑 호텔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리버티 센트럴 냐짱
 Liberty Central Nha Trang

#여행자거리 #해변가까운 #가성비좋은

여행자 거리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해변과도 인접해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호텔입니다 : ) 야시장, 세일링클럽 등 관광명소들과 가깝고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평가 받고 있으며, 전체적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클럽, 스파를 갖추고 있고, 호텔 주변에서 레스토랑과 마사지샵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추천합니다."
바다와 가깝고 걸어서 야시장도 갈수 있습니다. 주변에 마사지샵 카페 식당 많습니다. 룸컨디션 좋습니다. 조식과 에프터눈 티 ,저녁 라운지 칵테일 주류 등 다 만족스럽습니다. 호텔 전용 선베드는 오후 5시까지 사용할 수 있고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추천"
맛집이 주변에 있어 편리하고 바이크를 2일 동안 이용 아침일찍 이동하면 달랏까지 여행 가능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14

 


 

02 노보텔 냐짱
Novotel Nha Trang

#해변에위치 #오션뷰 #객실넓은

해변에서 가까워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서비스와 분위기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주변에 맛집들이 있어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D 전용비치를 비롯한 호텔시설들이 잘 관리되고 있고, 객실 컨디션에 대한 평도 긍정적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주차 및 WiFi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셔틀의 경우 별도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


◎이용객후기

 

"가성비 최고의 노보텔^^"
아주 만족합니다. 주변맛집이나 해변 등 가까이에서 모든 것이 해결되고 특히 직원중에 Thang 이라는 분이 아주 친절했습니다. 여자 3명이 간 여행이라 싱글베드3개 요청했는데 그대로 진행해주셨구요, 방에서 보는 해돋이도 참 좋았습니다. 가족과 다시 가게 된다해도 또 노보텔에서 묵을 예정입니다.

노보텔 마음에 들어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조식도 마음에 들고 공항까지 pick up & drop up 서비스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나트랑에 가면 또 예약해서 숙박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15

 


 

 

03 선라이즈 냐짱 비치 호텔 & 스파
 Sunrise Nha Trang Beach Hotel & Spa

#시장가까운 #나트랑센터가까운 #조식맛있는

담 시장에서 가까운 곳이 자리잡은 위치좋은 나트랑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잘 관리된 시설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입니다. 이와 동시에 나트랑센터가 인접해 있어 식사 및 쇼핑을 하기에 편리하며, 야외수영장을 비롯해, 야외 테니스 코트, 루프탑 테라스, 풀서비스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D 어린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고 유아용 침대는 무료로 제공되니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들은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가성비 좋네여"
여행중 첫날.마지막날에 숙박하기 좋아여 1박만해서 그런지 레이트체크아웃은 안되는게 아쉽더라구여. 조식은 평타(외국호텔기준에) 근처에 인터 쉐라톤 나짱센터는 걸어서 갈수있어여 뷰는 오션뷰라 끝네주게 멋있고. 해돋이 강추합니다. 발코니에 욕조 있어서 여유를 가지면서 즐기세여!

"뷰와 수영장이 너무 좋은 호텔!"
직원들 서비스는 매우 좋아요 침대쿠션도 조코 뷰도 바다뷰라 너무 좋앗어요 욕실에 세면용품도 잘되어 잇고 수압도 따뜻한물도 다 나오고 좋앗어요 나트랑센터랑도 가깝구요 추천합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16

 


 

나트랑 4박5일 일정,
위치좋은 나트랑 호텔 더보기 :D
▶▶
http://kee.tips/te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