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앙마이 3박4일, 인기만점 치앙마이 리조트 추천 3

태국 북부에 자리잡은 치앙마이는 푸른 산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여유로움 속에서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태국 여행지 중 한 곳이죠 : ) 망고, 아보카도 등이 들어간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낭만이 느껴지는 강변 카페, 북적이는 야시장, 그리고 고대유적지를 만나볼 수 있는 구시가지까지. 오늘은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그 곳, 치앙마이 3박4일 여행에서 가볼만 한 인기만점 치앙마이 리조트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라린진다 웰니스 스파 리조트
 RarinJinda Wellness Spa Resort

#리버뷰 #이국적인 #깔끔한

치앙마이 시립 예술문화센터 부근에 자리잡은 곳으로 이국적인 분위기, 깔끔하게 잘 관리된 시설이 돋보이는 리조트입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객실 컨디션에 대한 평이 좋으며, 멋진 분위기의 수영장도 매력 포인트 중에 하나로 꼽힙니다 : ) 강가와 가까워 잔잔한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고, 올드시티와도 멀지 않아 관광을 즐기기에도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별도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멋진 럭셔리 호텔"
매우 깨끗하고 아름다운 호텔.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하고 편리하게 이쁨. 길건너편 조식 식당 전망 좋고 먹을만함 호텔안에 있는 오래된 건물은 무척 예쁘고 쉬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음 강건너 와로로 마켓도 구경하고 올드시티는 툭툭 타면 가까움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호텔은 충분히 동양적이고 이국적입니다.내부시설도 아름답고 가운데 자리한 수영장도 멋집니다.한번쯤 여행의 분위기를 내기위해 숙박해도 좋을 호텔이라 생각합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93


 


 


02 보디 서린 치앙마이
Bodhi Serene Chiang Mai

#올드시티에있는 #선데이마켓가까운 #넓은객실

올드시티에 위치한 리조트로 2 개의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선데이 워킹 스트리트 마켓, 왓 치앙만이 부근에 있어 관광하기 좋은 지리적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D 동시에 상대적으로 넓은 객실 역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요소 중 하나랍니다. WiFi는 무료로 제공되며, 별도의 요금으로 공항셔틀 및 지역셔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다시 가고 싶고, 추천도 할 수 있겠어요"
크지 않은 규모임에도 짜임새 있게 잘 대응하는, 좋은 기억이 남게 된 리조트 숙소였습니다.

"8년전 치앙마이의 첫인상을 남겨준 곳입니다"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어디든 걸어다닐수있는 곳입니다 선데이마켓도 가깝습니다 구시가지라서 맛집도 걸어다니고요 방도크고 침대도크고 욕실도 넓습니다 방음도 잘되었고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94


 


 


03 시리판나 빌라 리조트 & 스파 치앙마이
 Siripanna Villa Resort & Spa Chiang Mai

# 왓켓에위치 #객실넓은 #조용한

한적한 분위기의 리조트로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객실은 깔끔하고 넓은 편이며,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호텔 내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기 좋아 가족여행하기 좋은 리조트로 평가 되기도 한답니다 : )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헬스클럽, 풀서비스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고 키즈클럽, 주차, WiFi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태국전통양식의 훌륭한 호텔"
태국 전통양식의 아주 훌륭한 호텔 시설에 비하여 가격도 좋고, 태국 전통양식의 다자인이 잘 반영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음.

"조용한 외곽의 휴양지"
외곽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올드시티에 나가기 멀지 않고 불편함이 없었어요 룸도 이쁘고 호텔도 이쁘고 수영장도 예뻐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95


치앙마이 3박4일 여행에 가기 좋은
인기 치앙마이 리조트 추천더보기!
▶▶
http://kee.tips/te029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