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낭 가족여행, 후기 좋은 다낭 리조트 BEST 3

5월 연휴를 앞두고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다낭은 세계 6대 해변 미케비치를 비롯해, 핑크성당, 바나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가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곳이죠.

끝없이 펼쳐진 미케 비치를 함께 거닐어도 좋고, 푸른 바다 위로 해양스포츠를 즐겨도 좋아요 :) 동시에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베트남 맛집 탐방까지! 오늘은 다낭 가족여행에서 가족 모두를 행복하게 해줄, ‘후기 좋은 다낭 리조트 BEST3’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Pullman Danang Beach Resort

#해변가까운 #시설좋은 #친절한

다낭의 해변에 자리한 시설 좋은 리조트입니다. 청결도, 서비스, 조식면에서 높은 점수를받고 있으며, 전반적인 룸 컨디션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수영장에서도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풀서비스 스파, 무료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고, 별도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


◎이용객후기

"리조트에서 바로 해변으로 나갈 수 있어요 "
다낭시내 구경한다고 리조트에 많이 있지 못해 아쉬울 정도로 시설이며 좋았어요. 해변에서 엑티비티 같은 것이 시간대별로 있고, 리조트 내에서 하루종일 놀아도 좋은 곳이에요.

"매번 가는 곳이지만 갈 때마다 편안하게 보내고 왔어요."
풀만 호텔은 직원들 매우 친절하며, 호텔 청결 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Gym , yoga, Spa 모두 흠 잡을 것이 없습니다. 스위트 룸에 지내면서 편안하게 숙면 할 수 있었고, 해양 스포츠 즐기고, 호이안, 바나힐 기타 등등 그 동안에 쌓인 피로가 풀만에서 다 풀고 갑니다. 2달에 한번씩 가는 곳이라 언젠가 실증 나겠지 생각 했는데, 아직까지 괜찮네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58


 


 


02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Hyatt Regency Danang Resort and Spa

#수영장좋은 #편의시설 #친절한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수영장, 시설 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프라이빗 비치를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눈에 띄는 이곳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며 풀서비스 스파, 헬스클럽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아용 침대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아이가 있는 여행객들은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100점만점에100점"
굉장히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했고, 얼굴한번 찌푸린적 없이 좋았어요 저는 21개월아기랑 가서 레지던스룸에 묵었구요~ 조리도구도 다 있고 전기레인지도있어 편리했어요! 모든것이 다 완벽했습니다^^

"가족여행에 최적화"
아기들과 여행하기 매우 좋았음 풀장도 적절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레지던스는 아기 밥챙겨주기도 좋았네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59


 


 


03 나만 리트리트
 Naman Retreat

#한적한 #경치좋은 #수영장좋은

한적한 분위기로 가족과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방안에서 보는 바깥 경관, 그리고 해질무렵 수영장에서 감상하는 오션뷰가 무척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D 야외 수영장은 청결하게 잘 관리되어 있으며, 전반적인 시설과 침구에 대한 평가도 좋습니다.특히 편안한 휴양을 원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다낭 리조트로,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공항 픽업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곳"
딸과 함께 3가족이 2박 하였는데, 서비스나 시설 모두 훌륭하였습니다. 특히 무료 칵테일 이벤트가 겹처서 즐거운 저녁을 보냈네요. 무료 활동으로 도자기 만들기 등 도 딸과 함께 하기 좋았어요.

"나만리트리트 좋아요"
굉장히 조용하고...조식도 맛있고..하루한번 마사지가 정말 좋앗다.메인풀도 멋지고...서비스도 좋았다..가족끼리 힐링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다음기회에 꼭 다시 이용하고싶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60


다낭 가족여행
후기 좋은 다낭 리조트 더보기 :D
▶▶
http://kee.tips/te0261

댓글